먼저 P선생님을 비롯하여 지난번 질문에 답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User-Feature 질문드립니다.
일단 다음과 같이 auto track하고 solve camera해서 좌표를 얻었습니다.
저 공간의 3D좌표값은 얻었는데 이와는 별도로 저 손에 든 라이트를 따로 트래킹해서 움직이는 좌표(널 옵젝트)를 하나 얻으려고 합니다.
그 좌표를 Tracer로 해서 공중에 그려지는 선을 만드려고 해요.
오토트래킹 할때 움직이는 사람을 마스킹 안하니 사람좌표가 이상하게 나와버려서 (고정된 좌표로 인식하려 한듯...) 마스킹을 하고 얻었습니다. 그 다음에 저 손부분은 user-feature로 따로 트랙킹을 했지요.
그런데, Camera solve에서 아래처럼 include user0features를 체크하게 되면, 같이 고정좌표로 인식하려해서 엉뚱한 좌표값이 나오는데,
그래서 이것을 체크 끄고 해서 아래와 같은 좌표를 얻었습니다.
씨포디에서 불러와도 성공적으로 되었죠. 그런데 문제는!!
저 user-feature1 트랙한것을.. 3D좌표로 얻을 수 가 없다는 겁니다 ㅠ.ㅠ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그러니까, 움직이는 물체의 좌표를 따로 설정해준다거나 하는 방법이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트래킹 혼자 하려니 아무런정보도 없어 힘드네요. 부탁드려요.
User-Feature 질문드립니다.
일단 다음과 같이 auto track하고 solve camera해서 좌표를 얻었습니다.

저 공간의 3D좌표값은 얻었는데 이와는 별도로 저 손에 든 라이트를 따로 트래킹해서 움직이는 좌표(널 옵젝트)를 하나 얻으려고 합니다.
그 좌표를 Tracer로 해서 공중에 그려지는 선을 만드려고 해요.
오토트래킹 할때 움직이는 사람을 마스킹 안하니 사람좌표가 이상하게 나와버려서 (고정된 좌표로 인식하려 한듯...) 마스킹을 하고 얻었습니다. 그 다음에 저 손부분은 user-feature로 따로 트랙킹을 했지요.
그런데, Camera solve에서 아래처럼 include user0features를 체크하게 되면, 같이 고정좌표로 인식하려해서 엉뚱한 좌표값이 나오는데,


씨포디에서 불러와도 성공적으로 되었죠. 그런데 문제는!!
저 user-feature1 트랙한것을.. 3D좌표로 얻을 수 가 없다는 겁니다 ㅠ.ㅠ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그러니까, 움직이는 물체의 좌표를 따로 설정해준다거나 하는 방법이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트래킹 혼자 하려니 아무런정보도 없어 힘드네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