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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22 20:18
연기나 기운등이 랜덤하게 퍼지는 느낌은 여기서 만드나요?
쭈니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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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나 기운 같은느낌, 즉, 태사기의 푸른색 기운이 퍼지는 느낌 같은것을 Thinking Particle 로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C4D 왕 초보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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쭈니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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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a 파일을 프리미어에서 export시 문제입니다.
targa 파일을 프리미어에서 export시 문제입니다.
2009.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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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루야호또
리플렉션을 갖는 물체에 글로우 효과가 비치게 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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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렉션을 갖는 물체에 글로우 효과가 비치게 하려면,,,,,,,
2009.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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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키라박
2009.10.22 21:15
느낌이라.... 사진한장 삽입해주시면 확실하게 알 것 같은데 말이죠.. '_'..
일단은 TP를 사용해서 만들수도 있고.. 간단한 씬이라면 기본 파티클시스템으로도 가능합니다.
Pyro Cluster와 Volume trac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2D에서라면 에펙에서 파티큘러를 사용하셔도 될 듯하네요.
저는 하수지만 ... 고수님들의 성의있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시면 질문또한 성의껏 작성해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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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09.10.23 15:09
합성툴이 낫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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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라스틱마인드
2009.10.23 20:01
아무래도 맥스처럼 파티클 입자들을 렌더 할수 있는 플러그인(괜찮은 퀄리티로) 이 아직 시네마에서는 개발이 되지 않았습니다.
입자들을 다이나믹하고 구동하고 연동하는 것들은 충분히 훨씬 편하고 강력하구요. 다만 렌더할 플러그인이 아직 없어서 그래요..ㅎㅎ
다음버젼에 추가되길 기대 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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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솔킹
2009.10.24 03:06
에프터이펙트에서 파티클이나 폼 으로 작업하시면 될듯해요.
그리고 또다른프로그램인 아포피시스 라는 프로그램이있는데
일정한 파장? 같은걸 파티클같은걸로 수학적인 공식으로 나타나게 해주는 프로그램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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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뱃살
2009.10.25 19:49
연기는 파티큘러로... 푸른색 기운은 폼으로 하심이.. 두 플러긴들은 에펙 내에서도 3D카메라가 지원이 되니, 굳이 3D 파티클로 나가지 않아도 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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쭈니아빠
2009.10.26 12:51
넵~! 답변 감사합니다~!^^ 역시 에펙으로 해야겠군요~!^^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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