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라는 책을 구입하게된 유저입니다. 3d max를 배우느 도중 cinema 4d 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었구 제데로 함배워보구 싶어서
책도 구입하고 카페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책도 구입하고 카페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573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66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649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52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79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22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120 |
| 8745 | 국산 신종플루 백신 첫 허가 1 | 데들리블로우 | 2009.10.21 | 1256 | |
| 8744 | 2012 대재앙 7 | 비밀생명체 | 2009.10.21 | 1313 | |
| 8743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디퍼플 | 2009.10.21 | 453 |
| 8742 | 2009 대재앙... 8 | 맷슨 | 2009.10.21 | 1245 | |
| 8741 | 가입인사 | 인사요~ 2 | 웃까시 | 2009.10.21 | 447 |
| 8740 | 2012 대재앙.. 12 | 슈팅스타 | 2009.10.21 | 1803 | |
| 8739 |
2010 대재앙
9 |
슈퍼맨 | 2009.10.21 | 1211 | |
| 8738 | cinema4D.. 5 | 달려달려 | 2009.10.21 | 1825 | |
| 8737 | 가입인사 | 가입인사가좀늦엇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2 | 달려달려 | 2009.10.21 | 486 |
| 8736 |
멋지네욤... 어케 만들었을까욤...
17 |
영우(남기남) | 2009.10.21 | 2084 | |
| 8735 | c4D 1 | 연탄 | 2009.10.21 | 1199 | |
| 8734 | New iMac 6 | 하이프 | 2009.10.21 | 1175 | |
| 873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 | 여왕님 | 2009.10.21 | 406 |
| 8732 | 요상한 일상.. 11 | 전우열 | 2009.10.20 | 1677 | |
| 8731 | 드뎌 맥슨 홈페이지에 한글 헬프가 떴네요 28 | 최걸 | 2009.10.20 | 1251 | |
| 8730 | 가입인사 | 처음이지만 열심히 해보렵니다. 2 | 드래곤슬레이어 | 2009.10.20 | 494 |
| 872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열분~ 2 | 라디오스타 | 2009.10.20 | 447 |
| 8728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달마시안 | 2009.10.20 | 437 |
| »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2 | 정승용 | 2009.10.20 | 447 |
| 8726 | 앗 포인트가 있었군요~ 3 | 해피마스터 | 2009.10.20 | 1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