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기시작한지 몇주됐는데 일때문에 손놓고 있다가 보니 오늘이 마감이네요 ㅜ,.ㅜ
아나킨스카이워커전용입니다 아들인 루크스카이워커와 형태가 거의 같습니다.
실제 있는 모델로 해외사이트에서 15마넌안팍에 팔고 있습니다
광선도 나오구요 좀 살살 치면서 가지고 놀수도 있더군요
손잡이에 달린 접촉단자는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달려있어요..쥐기도 불편할텐데...
모델링은 기본을 하이퍼넙스로 대칭이기때문에 시메트리를 이용해서 반쪽짜리로 만들었습니다
면으로 형태를 만든다음 두께를 주고 나이프신공으로 구멍및 형태를 잡아갔습니다.
하이퍼넙스에서 폴리곤 엣지의 길이 끊어지지 않게 사각폴리곤을 유지하면서 만들었습니다.
그게 보기에도 좋구 렌더링 시에도 찟어지거나 튀는곳이 없습니다.
버튼부분은 레더넙스를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돌기 부분은 우리의 친구 모그라프 클로너 오브젝트를 써서 세밀한 돌기 표현을 했습니다.
렌더링 할 땐 보이지도 않더만요ㅡ,.ㅡ;
기타 손잡이와 볼트 부분 고리부분도 레더넙스와 클러너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배치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려다 간단하지 않은작업이 되어버렸습니다.
설명으로 풀어내기엔 넘 손을 덴 것 같습니다. ㅜ,.ㅜ
아나킨스카이워커전용입니다 아들인 루크스카이워커와 형태가 거의 같습니다.
실제 있는 모델로 해외사이트에서 15마넌안팍에 팔고 있습니다
광선도 나오구요 좀 살살 치면서 가지고 놀수도 있더군요
손잡이에 달린 접촉단자는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달려있어요..쥐기도 불편할텐데...


모델링은 기본을 하이퍼넙스로 대칭이기때문에 시메트리를 이용해서 반쪽짜리로 만들었습니다
면으로 형태를 만든다음 두께를 주고 나이프신공으로 구멍및 형태를 잡아갔습니다.

하이퍼넙스에서 폴리곤 엣지의 길이 끊어지지 않게 사각폴리곤을 유지하면서 만들었습니다.
그게 보기에도 좋구 렌더링 시에도 찟어지거나 튀는곳이 없습니다.

버튼부분은 레더넙스를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돌기 부분은 우리의 친구 모그라프 클로너 오브젝트를 써서 세밀한 돌기 표현을 했습니다.
렌더링 할 땐 보이지도 않더만요ㅡ,.ㅡ;

기타 손잡이와 볼트 부분 고리부분도 레더넙스와 클러너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배치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려다 간단하지 않은작업이 되어버렸습니다.
설명으로 풀어내기엔 넘 손을 덴 것 같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