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모델링중에 부분부분 폴리곤에 검정그라데이션 같은 것이 들어간 이유가 궁금합니다.
by
신열
posted
Oct 16,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상입니다~
Who's
신열
?
열심히 보고 배우고 써먹겠습니다^^
Prev
스케치렌더할때 그림자도 함께 뽑는 방법!
스케치렌더할때 그림자도 함께 뽑는 방법!
2009.10.16
by
213
버텍스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ㅠㅠ
Next
버텍스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ㅠㅠ
2009.10.30
by
외로움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뻘겅새
2009.10.16 22:19
폴리곤이 겹쳐있는건 같은데요? 한면만 클릭해서 지워보거나 하이퍼 넙스에 넣어보세요.
그럼 면이 겹쳐있는지 아닌지 아실수 있씁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신열
2009.10.17 00:12
댓글감사합니다^^
해봐야겠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리얼연택
2009.10.18 16:17
그런거였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유재남
2010.03.22 13:19
Phong 값을 조절해 보시면 없어질 것 같은데 말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포인트를 움직일때 그리드에 맞춰서 움직이는 기능
4
제이에그
2009.10.20 15:12
스윕넙스 매핑관련 질문 드립니다.
2
창공
2009.10.20 14:07
cloner object 관련 질문입니다. (클로너를 많이 사용하였더니 너무 무거워졌습니다. ...
3
피그렛
2009.10.20 13:41
ffd 적용하는데 포인트를 조절하기도 전에 변형이 되네요
1
아포도스
2009.10.20 10:09
deflector node 연결방법 ...어떻게 연결을 해주어야할까요...간절한 질문 드립니다
5
시렁이쥔
2009.10.19 19:24
모그라프 멀티쉐이더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4
쓰방댄서
2009.10.19 14:58
shadow catcher 사용법 질문드립니다.
1
부욱--
2009.10.19 14:31
넙스를 이용한 곡선 모델링 질문 입니다.
2
혁이
2009.10.19 12:35
Rigid Body 모양을 정해진 순서대로 바뀌게 할순 없을까요?
2
웡키
2009.10.18 20:14
contrast 컨트라스트를 줄수 있는 방법
8
에이미갱
2009.10.17 23:47
발부분의 리깅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더파이팅
2009.10.17 17:58
IK chain 에 대해 질문입니다
3
더파이팅
2009.10.17 17:05
cloner object 의 Grid 효과 에서
2
키노
2009.10.17 04:04
스케치렌더할때 그림자도 함께 뽑는 방법!
213
2009.10.16 22:25
모델링중에 부분부분 폴리곤에 검정그라데이션 같은 것이 들어간 이유가 궁금합니다.
4
신열
2009.10.16 21:24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X
그럼 면이 겹쳐있는지 아닌지 아실수 있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