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디자인 공부를 하다가 cinema4d를 알게되어
매력덩어리 cinema4d를 배워보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 요청드립니다.~~^^
매력덩어리 cinema4d를 배워보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 요청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573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66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649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52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798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22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121 |
| 10005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2 | 그림 | 2009.10.14 | 464 |
| 10004 | 가입인사 | 아이고 2 | 키노 | 2009.10.14 | 506 |
| 10003 | XP 64bit와 VISTA 32bit 멀티부팅에 대해... 13 | 불꽃낭자 | 2009.10.14 | 2827 | |
| 1000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2 | 죠이 | 2009.10.14 | 504 |
| 1000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삼미슈퍼스타 | 2009.10.14 | 479 |
| 1000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그런거지 | 2009.10.14 | 645 |
| 9999 | 가입인사 | ^^ 가입했어요 2 | 호호호호 | 2009.10.14 | 458 |
| 9998 | 씨네마4디를 시작한지 5일차 8 | 좋은나라 | 2009.10.15 | 1580 | |
| 9997 | 가입인사 | 가입입니다 4 | 잘생긴앞발 | 2009.10.15 | 485 |
| 9996 |
슬슬 추워지는 날씨에 새로운 히터 정보입니당.
12 |
김기종 | 2009.10.15 | 1309 | |
| 9995 | 캐릭터 자료를 올려볼려하는데요(분석요망!!) 2 | 서득수 | 2009.10.15 | 1222 | |
| 9994 | 정모 참석에 대해서 6 | 좋은나라 | 2009.10.15 | 1148 | |
| 999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3 | 싸이코 | 2009.10.15 | 512 |
| 999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 | 부재중 | 2009.10.15 | 579 |
| 9991 | 책을 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6 | 동네바보형 | 2009.10.15 | 1229 | |
| 9990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3 | 지니2 | 2009.10.15 | 616 |
| 9989 | 오늘 결국 맥북프로 질렀습니다.. 17 | 오쌈 | 2009.10.15 | 1263 | |
| 9988 |
요사이트 정신줄 놨군요.
14 |
이단비 | 2009.10.16 | 2004 | |
| » | 가입인사 | 인사드립니다. 3 | 이타 | 2009.10.16 | 679 |
| 998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2 | 모모스 | 2009.10.16 | 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