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2009.10.16 05:14

마야 카메라 시네마로

주소복사 | 조회 수 71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 카메라를 시네마로 불러 오는 방법 없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ㅜㅜ

감사합니다..


P.S.
오랫만에 들어오니 제 아이디도 없어지구(포인트도 점 있었는디)..
먼가 많이 변했어용.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4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1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76
6092 시뮬레이션 Rigid Body 모양을 정해진 순서대로 바뀌게 할순 없을까요? 2 file 웡키 2009.10.18 1236
6091 라이팅 contrast 컨트라스트를 줄수 있는 방법 8 file 에이미갱 2009.10.17 1088
6090 Character 발부분의 리깅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더파이팅 2009.10.17 765
6089 Character IK chain 에 대해 질문입니다 3 더파이팅 2009.10.17 822
6088 애니메이션 cloner object 의 Grid 효과 에서 2 키노 2009.10.17 765
6087 스케치렌더할때 그림자도 함께 뽑는 방법! file 213 2009.10.16 704
6086 모델링 모델링중에 부분부분 폴리곤에 검정그라데이션 같은 것이 들어간 이유가 궁금합니다. 4 file 신열 2009.10.16 897
6085 MoGraph tracer 렌더링 5 file 쑈스타퍼 2009.10.16 1340
6084 애니메이션 constraint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 2 file 아키라박 2009.10.16 774
6083 렌더링 이미지를 ai파일로만들고싶습니다 2 유체이탈하자 2009.10.16 808
6082 프로그램 아이콘제작을 위해 3D 프로그램을 배우려고하는데... 3 옥임당 2009.10.16 1341
6081 텍스쳐 환경(안개)적용시 알파값 안빠지는 문제 2 file 훈공 2009.10.16 921
» MAYA 마야 카메라 시네마로 2 제철 2009.10.16 715
6079 MoGraph 모다이나믹의 다이나믹을 키프레임으로 전환가능한가요? 6 모션레스 2009.10.15 1318
6078 애니메이션 constrain&position. 3 한스 2009.10.15 7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04 1505 1506 1507 1508 1509 1510 1511 1512 151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