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라프 다이나믹을 공부하는데 정말 머리에 쥐가 나려고 하는군요...[가끔한글판으로 변경시켜서 공부해도 머...]
하려고 하는건 오브젝 볼륨 모드로 이루어져있는스피어 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완벽한 구가 떨어지면서 박살나는걸 해보고 싶은데요.
이게 씽킹으론 생각만큼 안되네요[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신의 자비를.........[굽신굽신]]
모그라프 다이나믹 특성상 카피시킨 오브젝이 서로 밀접하게 붙어있을경우 서로 튕겨버리게 되는데요..
결과적으로 하려고 하는걸 하려면 아마 거의 오브젝끼리의 충돌을 없애야될꺼 같습니다...
혹시 오브젝끼리의 충돌을 제거 혹은 제가 하려는 바닥으로 떨어지는공이 산산히 부서지는 애니메이션...을 알려주실 분~~ 우허어엉~
현제 상태입니다... 로테이션 매스의 수치를 격하게 줄이는 방식으로 이정도입니다만... 이게 아닌 처음에는 뭉쳐져있다가 바닥과 충돌하면서 부서지는걸 원하는데 말이죠.....[원래 원이었으면 원이 없겠지만..안된다면 에펙에서 합성해야죠 머;;;]
하려고 하는건 오브젝 볼륨 모드로 이루어져있는스피어 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완벽한 구가 떨어지면서 박살나는걸 해보고 싶은데요.
이게 씽킹으론 생각만큼 안되네요[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신의 자비를.........[굽신굽신]]
모그라프 다이나믹 특성상 카피시킨 오브젝이 서로 밀접하게 붙어있을경우 서로 튕겨버리게 되는데요..
결과적으로 하려고 하는걸 하려면 아마 거의 오브젝끼리의 충돌을 없애야될꺼 같습니다...
혹시 오브젝끼리의 충돌을 제거 혹은 제가 하려는 바닥으로 떨어지는공이 산산히 부서지는 애니메이션...을 알려주실 분~~ 우허어엉~



현제 상태입니다... 로테이션 매스의 수치를 격하게 줄이는 방식으로 이정도입니다만... 이게 아닌 처음에는 뭉쳐져있다가 바닥과 충돌하면서 부서지는걸 원하는데 말이죠.....[원래 원이었으면 원이 없겠지만..안된다면 에펙에서 합성해야죠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