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29 15:38

아유~ 귀여워라..

profile
조회 수 2868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프랑스 사람이 만든 듀라셀 광고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6OHY-2bv0vk
토끼가 귀엽네요..

sumolapins.jpg

인스턴트렌더링도 되고 하니 R12에선 시네마에서도 가능할거라는 희망이 보이네요^^
저 토끼 인형어디 파는곳 아시는분 없으시나요?
우리딸이 토끼라면 아주 좋아라 합니다.
  • profile
    총각김치 2009.09.29 15:41
    완전 귀여운데요~~~^^

    똘망똘망 토끼들
  • ?
    영채신 2009.09.29 15:50
    아이스때문에 홀라당 발라당 뒤집어져서 요즘엔 이린거 보면 소이가 생각나네요.
    그래서 모도든 시네마든 광파 코어든 좀 쉽게 직관적으로 제어가 가능한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더군요.
    전 아이스는 둘째치고 소이도 엄두가 안나서...
  • profile
    길동 2009.09.29 15:53
    시네마에서 모그라프로 흉내내면 어느정도는 가능할듯 싶은데..
    http://www.shtl.org/shtl_blogspot/3d/R11.5_experiments/FastPleix/fastPleixC4D-1_10r2_640x480.mov


    http://forums.cgsociety.org/showthread.php?f=47&t=802234&page=18&pp=15
    때깔이 관건이군요...ㅎㅎㅎ
  • ?
    영채신 2009.09.29 15:56
    그래서 요즘 시간날때마다 모그래프 열공(?)중입니다.
    근데
    이것도
    어려워요 -.-

    진짜 모그래프 느므느므 신기함...
  • profile
    아이리스 2009.09.29 21:34
    ㅋㅋ 완전 귀여운..!!
  • ?
    가드레일 2009.09.30 13:34
    wow~
  • ?
    하늘문화 2009.09.30 14:53
    토끼띠라 그런지 귀엽네요~~ㅎㅎ
  • ?
    유재남 2009.09.30 16:17
    너무 멋집니다! 귀엽기도 하구요 ^^
  • ?
    타미 2009.10.01 04:35
    우오오..이쁘고 귀엽지만 뭉쳐있을땐 좀 무서운 ㄷㄷㄷ
  • ?
    가드레일 2009.10.01 18:35
    언제 봐도,,
  • ?
    올챙이 2009.10.07 14:06
    와 완전 감동이네요!!
  • ?
    세피로우스 2009.10.09 23:16
    토끼는 귀여운데 스모선수는 부담스럽네요ㅎ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6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4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1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9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18
8545 콩고에서 온 졸라마트머니와 글라음파부대 3 달산 2009.09.29 2243
854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육육 2009.09.29 382
854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3 초짜임 2009.09.29 353
» 아유~ 귀여워라.. 12 file 길동 2009.09.29 2868
8541 Merry 추석^^ 1 최창수 2009.09.29 1179
854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3 워쇼스키 2009.09.29 336
8539 가입인사 늦은가입인사.....합니다. 3 정졍 2009.09.29 344
853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4 김기범 2009.09.29 436
8537 정모 후기입니다. 6 알비 2009.09.29 1551
8536 요즘 단비님 알바뛰고 있다는 증거...ㅋㅋㅋ 8 file 에나가 2009.09.29 1136
8535 정모 뒷이야기입니다. 1 아론_데_림 2009.09.29 1162
85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욤 ^^ 3 카라드라민 2009.09.28 506
8533 즐거운 정모였습니다(후기) 9 file 임갬 2009.09.28 1283
8532 C4D와 관련은 없지만...... 2 file 그림자 2009.09.28 1207
85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용 3 모션그래퍼고고싱 2009.09.28 437
8530 전격Z작전 - knight rider 2009 13 하이찜 2009.09.28 1355
8529 게임 끊었는데 게임 시작해겠네요 FF13 트레일러 공개 16 file 케레니스 2009.09.28 2513
8528 음 학교 질문입니다. AAU & Sheriden 3 한스 2009.09.28 1797
852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옷 *▽* 3 빛날란 2009.09.28 442
8526 정모 후기입니다...내 아까운 포인트..... 8 끝장 2009.09.28 13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51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