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24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똑똑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의 속도 변화와,
자연스레 주변소리와 어우러지는 그...소리크기가 신기합니다..


이런 영상을 미리 만든 다음에,
인터넷에 나도는 샘플 음성을 삽입 후 음향 프로그램으로 수정하는 건가요?
직접 녹음을 해서 하는 경우는 거의 없나요?

혹시 에니메이션에 음성을 입히는 작업방법을 알 수 있는 사이트나, 서적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계세요~?

궁금증 투성이 입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7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3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3
6002 애니메이션 하트가 조각으로 깨지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9 file 로빈 2009.10.01 1569
6001 MoGraph 오브젝을 차례대로 튕겨져나오는 모션을 만들고 싶어요. 4 쓰방댄서 2009.10.01 1072
6000 프로그램 윈도우환경과 맥에서의 뷰포트속도 질문입니다. 3 아키라박 2009.10.01 825
5999 모델링 포지션,사이즈,로테이션값을 초기화 시키는 방법 있나요? 5 레발이 2009.10.01 1944
5998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타블렛 사용시 튀는현상 질문입니다. 1 file 달사람 2009.09.30 1477
5997 기타 알파채널을 포함 랜더 후 포토샵으로 불러왔을때 외곽선이 뭍어나는.. 6 file 혁이 2009.09.30 1359
5996 애니메이션 오브제가 화~~~악 쪼그라드는 애니매이션 6 케이 2009.09.29 854
5995 변환 & 연동 PFtrack 에서 C4D로 파일을 넘겨올때는요? 3 탄감자 2009.09.29 1098
5994 기타 C4D를 킬때마다 자꾸 전에 작업했던 창이 뜨네요;; 2 쓰방댄서 2009.09.29 1270
5993 텍스쳐 물 재질에대해서요 ,, 2 file 이구삼 2009.09.29 2070
5992 단축키 외각선 생기는 단축키 2 file 리틀헐크 2009.09.29 831
5991 모델링 엔곤화를 시켰는데도 선들이 남네요... 5 file 에나가 2009.09.29 794
5990 애니메이션 soft ik 3 file 시렁이쥔 2009.09.29 941
5989 애니메이션 없던 오브젝트가 나타나게 할때. 4 오비완개노비 2009.09.29 872
» 애니메이션 에니메이션에 적절한 효과음을 맞춰 넣는 방법이 궁금해요 5 싱글무 2009.09.29 8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10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