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55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2D하다 3D할까해서 C4D가 좋을 거 같아 가입했습니다. 책도 사봤는데...ㅎㅎㅎ 역시 어렵네요...차근차근 공부해야되겠습니다.
  • profile
    오즈 2009.09.27 17:16
    열심히 하세요 ㅎㅎ
  • ?
    마린 2009.09.27 22:51
    반갑습니다. ^^
  • profile
    알비 2009.09.28 11:08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공부하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6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4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2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9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21
10185 아직도 근무중이라 정모갈수 있을지..ㅜㅜ 1 트럭김정웅 2009.09.26 4588
10184 모니터에 낙서할수 있는 프로그램 좀 알려주세요 4 서득수 2009.09.26 1541
1018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서8848 2009.09.26 344
10182 정모 다녀왔습니다.;; (수업내용 초간략) 7 상구야~ 2009.09.27 3616
10181 저도 정모 다녀왔습니다. 4 푸른잎새 2009.09.27 1754
10180 문단속 잘 하시길 바래요 8 하얀강 2009.09.27 1208
101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했습니다. 2 블랙아큐라 2009.09.27 380
10178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가입인사드려요 ^^ 2 조마루 2009.09.27 368
1017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리얼그루브 2009.09.27 403
10176 정모 참석 후기닷! 5 아트펜 2009.09.27 1169
10175 가입인사 어제 가입했습니다. 2 데미안 2009.09.27 441
10174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깡통 2009.09.27 361
»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3 토돌이 2009.09.27 1155
10172 가입인사 늦은 가입인사... 2 토돌이 2009.09.27 511
10171 9월 정모후기 13 마쓰라 2009.09.27 1162
10170 9월 정모 후기 ㅎㅎ 3 허니 2009.09.27 1399
10169 정모 후기입니다^^~~~ 4 리얼 2009.09.27 1446
10168 가입하고 첫글이네요^^; 2 file 잼따 2009.09.27 1452
1016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 2 계대 2009.09.27 447
10166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 ^ 2 토토 2009.09.27 5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