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렌더시 얼룩현상
by
라차
posted
Sep 26,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일명곰팡이라고하나요?? 곰팡이피는것도있긴한데
이번건 좀 깨지는듯이 나오네요.. 저 벽면이나 바닥면에도 매끄럽지않게나옵니다..
옵션을 이것저것 만져보았는데요. 잘못조정하였나요? ...
Prev
바닥에 비치는 부분만 렌더링은 안되는건가요?
바닥에 비치는 부분만 렌더링은 안되는건가요?
2009.09.27
by
이노플랜
구름과 파티클 동시사용
Next
구름과 파티클 동시사용
2009.09.26
by
멘솔킹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제이에그
2009.09.27 13:56
카메라 애니메이션으로 셋팅을 바꿔주세요~
플리킹 현상은 아직 어쩔수 없습니다..
옵션을 최대 high로 설정하지 않는 이상..
댓글주소복사
댓글
?
▦카이젤블루
2009.09.27 15:57
저건 플러킹(일명 곰팡이)이 아니라 면이 깨진걸로 보이는데요 -_-; 면 정리를 다시 하셔야 할듯 하고...
그리고, 10.5 이상이면 플러킹 거의 사라졌습니다. 제가 보기엔 옵션을 지나치게 올리신거 같은데...?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9.09.28 01:50
면이 뒤집어져 있거나 겹쳐있거나 한듯 합니다.
다른곳에서 모델링을 가져오신듯..카이젤님 말씀따라 면정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사
2009.09.28 09:23
왠지 저 장면이 아닌 카메라 구도가 다른 장면에서 생성되었던 프리패스를 그대로 Load해서 Lock 걸고 렌더링 했을 때 일어나는 현상과 유사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오브젝트 창에서 오브젝트 숨기는 기능
3
오비완개노비
2009.09.28 00:25
바닥에 비치는 부분만 렌더링은 안되는건가요?
2
이노플랜
2009.09.27 16:49
GI 렌더시 얼룩현상
4
라차
2009.09.26 20:38
구름과 파티클 동시사용
2
멘솔킹
2009.09.26 14:16
바디페인트가 시네마 4D안에 들어있는 건가요?
7
데미안
2009.09.26 11:31
맥주잔에서 틈(!?!) 모델링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4
모션레스
2009.09.26 02:00
clone object에서 count로 애니메이션줄때 부드럽게 나타나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불꽃낭자
2009.09.25 13:20
생선 맵핑하는방법 ..알고 싶어요 ...!!!
2
시렁이쥔
2009.09.25 06:16
hair와 pyrocluster 동시사용시 겹치는현상
4
선계용
2009.09.25 04:25
NetRender시 DelayEffector 를 Deformer로썻을때 튀는 현상
2
선계용
2009.09.25 04:19
sound effect 컬러적용 질문이요~
2
이구삼
2009.09.24 23:00
리본체조의 라인 느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
포타쿠
2009.09.24 17:33
타임라인에 실제 초는 어디서볼수있을까요?
2
세진팀
2009.09.24 16:18
cloner object 에 두가지 도형을 함께 차일드하기
2
왕경태
2009.09.24 15:24
[카메라 시점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6
초록달빛
2009.09.24 13:16
1461
1462
1463
1464
1465
1466
1467
1468
1469
147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