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 후 모서리를 둥글게 해야하는데
캡이 두개로 나뉘어져 베벨을 적용하면 cap1,cap2는 그대로고, 사이에 있는 것만 적용이 됩니다.
질문게시판의 답변들을 찾아서 connect 시키고 optimize도 해보고 다 해봤지만 방법이 없었습니다.
한가지 ! 앞의 cap1을 smooth shift시켜 1m정도 나오게 만들어 모서리를 둥글게 하는 방법을
발견했지만 material을 적용했을때 문제가 생겨버립니다..
처음 시네마를 접한터라 홀로 해결이 힘들어 질문을 올립니다
http://www.cinema4d.co.kr/667420#comment_667527 원하시는게 이건가요 ;;;???
ps.회사에서 삽질중이라 _- 제가 글을 난독했을 가능성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