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발광하는 물체 재질 질문이요 ~
by
이구삼
posted
Sep 19, 2009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외국 사이트 보고 똑같이 따라 해봤는데요,
밑에 제꺼는 발광을 별로 못하는거 같아서요 ,,
수치를 높여보고 해도 위에꺼 처럼 그런 느낌이 안나네요,,흑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
Prev
나선형계단 모델링 질문입니다~
나선형계단 모델링 질문입니다~
2009.09.19
by
찾는물건
Plugin- Reflection Falloff
Next
Plugin- Reflection Falloff
2009.09.18
by
쩨니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은빛산맥
2009.09.19 19:01
Files
첨부
(1)
X
•
smpl.c4d
바닥이 없어서 그런 것 아닌가요..
플레인 하나 깔아봤어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이구삼
2009.09.19 23:01
와, 정말 감사해요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boujou와 c4d를 이용한 트랙킹
2
딥셋
2009.09.21 14:14
카메라 투시도에대해서 질문있습니다
5
세진팀
2009.09.21 12:03
물파장 애니메이션.; 다양한 바람결에 날리는 파장 애니메이션;..
로빈
2009.09.20 17:18
메모리부족 질문 드립니다
3
뱀에게피어싱
2009.09.20 17:14
붓글씨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로빈
2009.09.20 11:14
구글 스케치업에 obj 질문입니다 ~
1
쉬크하게
2009.09.20 11:13
카메라에 부분적으로 타겟시키기
2
라차
2009.09.20 04:02
displace deformer 관련 질문이요 ~
2
이구삼
2009.09.20 01:44
리깅 데이터(?) 구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2
워니
2009.09.20 01:31
건축사이트 분석에서 일조권&풍향분석을 하려고 하는데요...
2
에나가
2009.09.20 01:13
시포디 첨깔았는데요
1
빠상
2009.09.19 23:53
천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7
로빈
2009.09.19 19:49
나선형계단 모델링 질문입니다~
4
찾는물건
2009.09.19 17:32
발광하는 물체 재질 질문이요 ~
2
이구삼
2009.09.19 17:27
Plugin- Reflection Falloff
2
쩨니
2009.09.18 23:27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1521
1522
1523
X
플레인 하나 깔아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