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047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올 추석에 가족들과 같이 갈 팬션을 찾고 있습니다.

어른 6명, 아이들 2명

강화도가 그나마 덜 밀릴 것 같아서요.

다녀오셨거나 알고 계신 좋은 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석양도 보이고, 산책도 할 수 있고.... 그런 곳으로.

웹사이트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 profile
    바이진 2009.09.15 15:57
    강화도는 아니지만 대명솔비치 괜찮던데.. 좀 비산거 빼고는..ㅡ,.ㅡ;;;
  • profile
    훈공 2009.09.16 01:04
    http://www.chojipension.com/

    예전에 갔던 곳인데, 강화도 초지대교 건너 5분거리라 찾기 쉬워요.
    바닷가로는 초큼 나가야 됩니다.

    조그만 야산과 연결 되있고
    마당에서 각종 야채 및 채소를 무료로 따 먹을 수 있는 메리트까지
    (쓰다보니, 팬션 관계자 같네요 ㅋ)
    http://blog.daum.net/siaeyes/16157100?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siaeyes%2F16157100
  • profile
    이단비 2009.09.16 09:46
    부모님께서 강화에 사셔서 가끔 갑니다만.. 
    자세히는 모르고 일단 가천의과대학 주변 좋더군요.. 검색해 보세요~~
  • profile
    정호 2009.09.16 11:22
    http://www.badasory.com/index.jsp

    제가 다녀온곳입니다~~ 사진은 앨범에~~ 옆에 베란다도있고 맷슨님이 좋아하시는 고기도 구워먹을수있고 대나무낚시대로 낚시도할수있고 가까운곳에 해수욕장도있고 석모도 선착장근처입니다. 내부도깔끔해요 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5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4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3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0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8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1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05
» 강화도에 있는 팬션 추천해 주세요. 4 맷슨 2009.09.15 2047
10284 그분이 다시 왔어요~ 21 file 두목길동 2009.09.15 1389
1028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사이비 2009.09.15 445
10282 가입인사 cinema4d 유저 여러분 반갑습니다. 3 포포보이 2009.09.15 547
10281 아주 예전글 2004~2005~등등 링크확인해 주세요.^^ 11 골치아프지 2009.09.15 1258
1028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슉슉 2009.09.15 490
10279 Zund HD 15분 사용기 8 file 스터 2009.09.16 1715
10278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 2 소진 2009.09.16 493
1027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D 2 아이린 2009.09.16 552
10276 가입인사 아아아아하핳 2 바이올린 2009.09.16 600
102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텐시비수 2009.09.16 723
10274 혹시.. 추천 할 만한 책이있는지.. 3 진원 2009.09.16 1268
10273 C4d로 스테이션 ID를 만들고 싶습니다 좋은 책 주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5 모드 2009.09.16 1376
10272 가입인사 왜 못받지!!안녕하세요 2 재미나구 2009.09.16 590
1027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찐짜이날 2009.09.16 473
10270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웃어봅시다..) 9 file 아톰2009 2009.09.17 1518
10269 방통위 자게이군요. 3 두목길동 2009.09.17 1199
10268 신라시대에도 래퍼가 있었다네요ㅋ(웃어봅시다) 20 기타리스트 2009.09.17 1260
10267 가입인사 가입인사를 이제서야하네요!! 5 어설픈안연홍 2009.09.17 494
102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3 씨포초보 2009.09.17 4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16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