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Brush 3.5 includes many new features and improvements, such as:

























1. 지스피어 2 와 지스케치
2. 서피스 노이즈
3. 브러시 노이즈
4. 백트랙과 트랙모드 스냅을 통한 레이지마우스의 강화
5. 트림, 플랜너, 노이즈, 무브, 스피어리컬, 슬라이드, 폼, 플레이크, 크럼플 등을 위시한 새로운 브러시들
6. 서피스 상, 브러시 콘트롤의 완벽함을 부여하게될 새로운 뎁스 마스킹 브러시
7. 지스피어 2 와 지스케치 모드를 위한 새로운 맷캡 재질들
8. 그라디언트 폴리페인트
9. 이제 서브툴들이 제각각 텍스쳐,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맵을 소유
10. 확장된 디스플레이스먼트와 노멀 맵 옵션 :
HD 지오메트리 로부터 32비트 디스플레이스먼트 맵,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텍스쳐 맵의 완전한 내보내기가 가능
11. 플로어 그리드와 함께 퍼스펙티브 뷰 추가
2. 서피스 노이즈
3. 브러시 노이즈
4. 백트랙과 트랙모드 스냅을 통한 레이지마우스의 강화
5. 트림, 플랜너, 노이즈, 무브, 스피어리컬, 슬라이드, 폼, 플레이크, 크럼플 등을 위시한 새로운 브러시들
6. 서피스 상, 브러시 콘트롤의 완벽함을 부여하게될 새로운 뎁스 마스킹 브러시
7. 지스피어 2 와 지스케치 모드를 위한 새로운 맷캡 재질들
8. 그라디언트 폴리페인트
9. 이제 서브툴들이 제각각 텍스쳐,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맵을 소유
10. 확장된 디스플레이스먼트와 노멀 맵 옵션 :
HD 지오메트리 로부터 32비트 디스플레이스먼트 맵,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텍스쳐 맵의 완전한 내보내기가 가능
11. 플로어 그리드와 함께 퍼스펙티브 뷰 추가
12. 서브툴의 선택, 위치 조정을 위한 툴의 재작성
13. 가시성 서브툴 합체 기능과 접합선을 없애는 옵션
14. 새로운 PUVTiles 맵핑법은 현존하는 가장 효과적인 UV 공간 사용을 제공
15. 폴리페인팅 정밀도가 8비트에서 16비트로 향상
16. 메쉬 마스킹 정밀도가 8비트에서 16비트로 향상
17. 새로운 그라디언트 폴리페인팅 옵션은 역동적 컬러 변화를 제공
18. 새로운 네비게이션에 의해 가상적으로 무한 확대 작업 가능
19. 마우스 오른 클릭 네비게이션
20. 새로운 슬라이더들은 당신의 결과물과 모든 프로젝트에 더많은 콘트롤을 제공
21. 메모리 관리의 개선으로 당신의 모델들을 더 높은 폴리곤 카운트로 분할 할 수 있는 능력 제공
22. 새로운 엠비언트 오클루젼 마스킹은 다른 툴에서 활용 가능한 AO 텍스쳐 제작 가능
23. 마야의 텍스쳐,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맵핑을 위한 쉐이딩 네트워크 자동 셋업이 포함된
ma 파일 포멧으로 익스포트/임포트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
(이 기능은 GoZ 시스템의 일부이다. 완전한 GoZ 시스템 구현은 다음 업데이트에 포함)
24. 새로운 라이트박스 브라우져로 지브러시 파일의 빠른 억세스를 제공
(완전한 라이트박스는 지브러시 4 에서 제공)
25. 이 외에도 많은 개선점과 최적화를 제공
허접한 영어 실력으로, 발로 번역해봤습니다. 번역기 싫어서... -_-);
그럴리 없겠지만...?
혹시라도 번역 내용 퍼가시려거든........... 반드시 유저그룹 출처를 같이 남기셔야됩니다.
그렇지않은 사례가 만에 하나라도 나오면............................ 제가 꿈에 찾아갑니다. (도주)
예고했던 대로, 윈도우즈용이 먼저 완성됐습니다.
여섯 시간 전에 공식 배포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만...........................
네, 그렇습니다.
등록 유저만 무료로 제공합니다. 등록 메일로 여섯 시간 전부터 하루 이틀 안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혹시 게임 업계에 계신 분들은 그래도 등록 유저분들이 계시겠지요.
네, 부럽습니다.............. 오티엘.
이 달 안에 완결짓겠다고 하는 GoZ 기능이 빨리 시네마까지 완전하게 완성되길 빕니다. 맥버젼도.........
그리고, 4분기 안에 등장한다고 하는 4.0 이 무쟈게 기다려집니다.
아참, Pixologic 사의 발표 원문은 여기입니다.
13. 가시성 서브툴 합체 기능과 접합선을 없애는 옵션
14. 새로운 PUVTiles 맵핑법은 현존하는 가장 효과적인 UV 공간 사용을 제공
15. 폴리페인팅 정밀도가 8비트에서 16비트로 향상
16. 메쉬 마스킹 정밀도가 8비트에서 16비트로 향상
17. 새로운 그라디언트 폴리페인팅 옵션은 역동적 컬러 변화를 제공
18. 새로운 네비게이션에 의해 가상적으로 무한 확대 작업 가능
19. 마우스 오른 클릭 네비게이션
20. 새로운 슬라이더들은 당신의 결과물과 모든 프로젝트에 더많은 콘트롤을 제공
21. 메모리 관리의 개선으로 당신의 모델들을 더 높은 폴리곤 카운트로 분할 할 수 있는 능력 제공
22. 새로운 엠비언트 오클루젼 마스킹은 다른 툴에서 활용 가능한 AO 텍스쳐 제작 가능
23. 마야의 텍스쳐, 디스플레이스먼트, 노멀 맵핑을 위한 쉐이딩 네트워크 자동 셋업이 포함된
ma 파일 포멧으로 익스포트/임포트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
(이 기능은 GoZ 시스템의 일부이다. 완전한 GoZ 시스템 구현은 다음 업데이트에 포함)
24. 새로운 라이트박스 브라우져로 지브러시 파일의 빠른 억세스를 제공
(완전한 라이트박스는 지브러시 4 에서 제공)
25. 이 외에도 많은 개선점과 최적화를 제공
허접한 영어 실력으로, 발로 번역해봤습니다. 번역기 싫어서... -_-);
그럴리 없겠지만...?
혹시라도 번역 내용 퍼가시려거든........... 반드시 유저그룹 출처를 같이 남기셔야됩니다.
그렇지않은 사례가 만에 하나라도 나오면............................ 제가 꿈에 찾아갑니다. (도주)
예고했던 대로, 윈도우즈용이 먼저 완성됐습니다.
여섯 시간 전에 공식 배포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만...........................
네, 그렇습니다.
등록 유저만 무료로 제공합니다. 등록 메일로 여섯 시간 전부터 하루 이틀 안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혹시 게임 업계에 계신 분들은 그래도 등록 유저분들이 계시겠지요.
네, 부럽습니다.............. 오티엘.
이 달 안에 완결짓겠다고 하는 GoZ 기능이 빨리 시네마까지 완전하게 완성되길 빕니다. 맥버젼도.........
그리고, 4분기 안에 등장한다고 하는 4.0 이 무쟈게 기다려집니다.
아참, Pixologic 사의 발표 원문은 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