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09.09.08 23:23

입체감 있는 로고맵핑

주소복사 | 조회 수 860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34.jpg 


이런식으로 약간 입체감이 느껴지는 타입에

컬러맵핑은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0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6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30
5882 MoGraph 사운드와 오브젝트 연동 질문입니다. ;ㅁ; 4 file 호야 2009.09.10 790
5881 모델링 큐브를 각 단면을 따로 떼어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6 와아아앙 2009.09.10 921
5880 기타 저는 c4dic 3장사고 포인트가 1000점 정도 있었는데요. 7 몽봉봉 2009.09.10 708
5879 모델링 솜뭉치 모델링에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세진팀 2009.09.10 1370
5878 V-Ray 안녕하세요 vray 렌더하면 맵핑이 적용이 안되요 ㅠㅠ 4 file 경호박 2009.09.10 1475
5877 알파채널 빠지는 mov 화일 만들수 없나요?? 4 허니 2009.09.10 988
5876 애니메이션 동영상에도 알파맵이 적용되나요? 1 후루야호또 2009.09.09 624
5875 MoGraph 모그라프된오브젝트를 z축으로 재배열을 시키고 싶습니다. 5 file 웬룬희 2009.09.09 819
5874 텍스쳐 제가 반지케이스를 만들려고하는데요 이런 푹신푹신한 맵핑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3 file 효댕이 2009.09.09 1014
5873 모델링 콘넥트된 두개의 스플라인이 겹친부분에 포인트가 생기게 할수있나요? 2 file 레이 2009.09.09 917
5872 기타 make object editable시 작업창에서 오브젝트 사라짐현상 8 file 양갱 2009.09.09 2343
5871 모델링 삼각뿔 모양으로 일정한 크기로 지붕 올리기...?? 5 file 아트펜 2009.09.09 1051
5870 애니메이션 카메라 뷰포트에서 로드 이미지 문제입니다. 1 후루야호또 2009.09.09 768
» 텍스쳐 입체감 있는 로고맵핑 3 file 이구삼 2009.09.08 860
5868 애니메이션 일반 애니메이션에서도 Bake가 가능한가요? 5 제이에그 2009.09.08 10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18 1519 1520 1521 1522 1523 1524 1525 1526 152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