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8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맥북을 쓰는 데 그냥 레오파드에서 시네마를 잘쓰다

애플에서 스노우레오파드 나오셨길래 살짝쿵 깔아 좋더니 어제 연신 삽질을 해주시면서 다운이 되더라고요

시네마4d 11.5가 스노우레오파드를 지원해준다 하던데 그때까지 기달려해야 하는지 아님 다른방법을 쓰시는 분들이

계신지 궁굼합니다.

  • profile
    길동 2009.09.03 11:08
    음..
    전 잘되는데...

    물론 11.5도 문제없이 잘돕니다..
    가끔 에러나는건 프로그랜 문제인지 운영체제문제인지..

    시네마를 살포시 다시 깔아보세요~
  • ?
    최자 2009.09.03 11:10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한번 깔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44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54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5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8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66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15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84
10425 [번개공지] 귀국벙개 12 이단비 2009.09.02 1447
10424 어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30 최걸 2009.09.02 1263
1042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4 해비스모커 2009.09.02 418
10422 어느덧 가을인듯; 2 file 오즈 2009.09.02 1216
10421 Cinema 4D 11.5 에서 Mograph 2.0 Test Render 20 모션조 2009.09.02 1387
10420 현재접속자..그냥 궁금. 3 아론_데_림 2009.09.02 1250
1041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라면한잔 2009.09.02 332
1041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케라콩 2009.09.02 365
1041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미스타유 2009.09.02 338
10416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국희땅콩샌드 2009.09.02 360
10415 페이지 글씨가 너무 작게 나와요!! 저만그런가요? 6 막내개굴이 2009.09.02 1747
10414 A반 참석후기 2 동자♡ 2009.09.03 1167
10413 병아리 분쇄 동영상입니다. 10 .피. 2009.09.03 2013
10412 유저그룹에는 어도비 제품군 쓰는 맥 유저분들이 많으시죠? 2 스펜서 2009.09.03 1191
10411 늦은 B반 정모 후기 입니다~ 1 4번타자마동팔 2009.09.03 1805
» 맥 스노우 레오파드에 관련해서.. 2 최자 2009.09.03 1381
1040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1 꾸라이맥 2009.09.03 467
1040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석탈리콘 2009.09.03 369
10407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빨빤 2009.09.03 380
10406 가입인사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르네 2009.09.03 4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41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