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ic에서 보니까
모델링을 다 하고 애니메이션같은것 할때 작업속도빠르게 하기위해
connect로 한개의 레이어로 묶어주면 작업하기 수월하다고 하시던데요.
너무 레이어가 많아져서 컴이 너무 느려져서
connect를 적용해보니 폴리곤들이 다 각 이져 버리거나, 뒤죽박죽 엉켜버리네요..
특히 boole같은 것들을 폴리곤화시키면 막 없어져버리거나 hyper nurbs가 다 깨진다거나 그런다는..
튜토안보고 처음 모델링 시도해보는거라 엉망진창....;;;
애니메이션으로 돌릴려고 만든건데, 이것들을 어떻게 1개의 레이어로 합칠수 있을까요.
그냥은 너무 무거워서 잘 안돌아가요..-_-;;
꼭 이경우가 아니더라도,, 여러개 작업한것을 하나로 합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모델링을 다 하고 애니메이션같은것 할때 작업속도빠르게 하기위해
connect로 한개의 레이어로 묶어주면 작업하기 수월하다고 하시던데요.
너무 레이어가 많아져서 컴이 너무 느려져서
connect를 적용해보니 폴리곤들이 다 각 이져 버리거나, 뒤죽박죽 엉켜버리네요..
특히 boole같은 것들을 폴리곤화시키면 막 없어져버리거나 hyper nurbs가 다 깨진다거나 그런다는..
튜토안보고 처음 모델링 시도해보는거라 엉망진창....;;;
애니메이션으로 돌릴려고 만든건데, 이것들을 어떻게 1개의 레이어로 합칠수 있을까요.
그냥은 너무 무거워서 잘 안돌아가요..-_-;;
꼭 이경우가 아니더라도,, 여러개 작업한것을 하나로 합치려면 어떻게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