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처럼 두개의 오브젝트를 만들고 각각 다른 재질을 입혀 주었습니다. 이 상태에서 메타볼을 이용하여 붉은 구가 푸른구에게 먹혀들어가게 하려고 합니다. 색은 푸른색으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메타볼만 적용하면 색이 사라지네요 ㅠㅠ..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바쁘신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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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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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3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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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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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과 같이 라이팅이 안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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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잎새 | 2009.08.26 | 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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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볼에 서로 다른 재질을 사용하는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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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자유 | 2009.08.26 | 9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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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트에서 이미지투명도 조절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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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라 | 2009.08.26 | 12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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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 덩어리를 만들기 위한 방법적인 질문입니다(익스트루드와 스텝이펙트를 이용한 줄기 만들기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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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설정을 잘못한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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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가 날아가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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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리어 라이트 빛계산 오류?에 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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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잎새 | 2009.08.24 | 9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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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을 밴드처럼 구부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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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샵이나 일러 연동 맵핑에대해서..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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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로 첨부파일 올려놨습니다. 그라데이션 맵으로 나누는것인데... 디테일하게 해결되지가 않습니다.
그라데이션을 키프레임으로 잡아야하는 중노동을 요구합니다 ㅋ~
아마... 가장 근접한 방법으로 가려면 후디니나 리얼플로우에서 해결보셔야할거 같습니다. 특히 후디니에서 서로다른 색의 액체가 섞이는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동영상 강좌를 본적이 있어서 충분히 가능할거라고 생각되네요 :)
혹시 다른 좋은 방법 알고계신분은 덧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