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172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0001.jpg 


이리저리 검색하며 다니던 중 캡처화면에 보이는 게시물을 읽다가...

무심결에 S 를 연타해버렸습니다.

아무래도 병인 것 같군요;;

어젠 식당에서 밥공기 뚜껑 열다가 옵티마이즈가 떠올라서 황당했.....
  • ?
    맷슨 2009.08.25 17:38
    ㅎㅎㅎ 중증이시네요..
  • ?
    날아라소닉 2009.08.25 18:43
    ㄷㄷㄷ ㄷㄷㄷ 저도 현실에서 컨트롤+Z 하고싶을때가 많다능...
  • profile
    오즈 2009.08.25 19:50
    정말 다른건 몰라도 컨트롤 Z 는 꼭 있었으면 한다는 ㅎ;;
  • profile
    알비 2009.08.25 20:06
    이거 전염병인가봐요.ㅋㅋㅋ
  • ?
    니트로부스트 2009.08.25 22:10
    ㅋㅋ
    ctrl+z는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다 보면 누구나 한번씩은 격는 공통사항 아닌가요?
  • ?
    죵이 2009.08.26 13:51
    컨트롤+Z는 참 좋네요 ㅋㅋ
  • ?
    월야화 2009.08.26 17:07
    =ㅅ= 컨트롤+Z 대공감합니다 ㅋㅋ 가끔 시간을 되돌리고싶은 욕구가
  • ?
    황재천 2009.08.26 17:53
    ㅋㅋㅋㅋ
  • ?
    진진 2009.08.26 18:33
    ㅎㅎㅎ; 그 정도 까지야;
  • ?
    최강희동 2009.08.26 21:04
    예전 버추어파이터 할때..
    인도 보도블럭위의 사람들을 밀어서 링아웃 시키고 싶었던 기억이... ㄷ ㄷ ㄷ 
  • ?
    예은아빠 2009.08.27 11:38
    크크 인생에서도 가능한 ctrl+z가 있다면..

    정말 좋겠다 싶습니다.

    ㅜㅜ

    아~~~~~~~~~~~~~

    인생도 ctrl+z되면 얼마나 좋을까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8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9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5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1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9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9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16
» 제가 병에 걸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11 file 은빛산맥 2009.08.25 1172
8164 강좌보기가 안되네요. 7 hjc 2009.08.25 1558
816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사탕발림 2009.08.25 466
8162 가입인사 식사들 하셨습니까? 2 이엔 2009.08.25 433
816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거북도사님 2009.08.25 402
816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스위티유나 2009.08.25 448
8159 가입인사 가입인사 2 시원한까망 2009.08.25 447
8158 가입인사 가입한지쫌지나서가입인사를 ㅎㄷㄷ ㅋㅋ 2 마주 2009.08.25 440
8157 아이챗 다음때문에 화면공유에서 해제됨 2 한스 2009.08.25 1468
8156 The Pan 출연한 박찬호 7 비밀생명체 2009.08.24 1676
8155 맥 OSX사용자를 위한 커널패닉 시뮬레이션 ㅎㅎㅎ 8 file ▦▦비비 2009.08.24 3616
8154 아카데미 신청. 2 칠월이일 2009.08.24 1161
8153 컴퓨터 그래픽 전용으로 구입하려는데요 9 게토레이간지 2009.08.24 1355
8152 가입인사 c 4d 5 원더우먼 2009.08.24 563
8151 인천공항 민영화 반대운동 11 스터 2009.08.24 1199
8150 가입인사 가입인사^^ 2 박숑 2009.08.24 569
8149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류성희 2009.08.24 506
8148 이번에 정모 첫 참가합니다 ㅎ 9 오즈 2009.08.24 1385
814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니다. 2 날아라소닉 2009.08.24 541
814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구리땡땡 2009.08.24 6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531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