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 '2' |
|---|
Polygon
ㄳㄳ
MOI 사용중인데, 라이노 4.0으로 작성한 것은 Import시에 시간이 오래걸리고 깨지는 현상이 있던데... 혹시나해서 Rhino 2.X 버전으로 저장을 해서 불러오니까, 빠르게 들어오던데... 아직 MOI가 1.0 버전이라 그런건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해가됬어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85 |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350 |
| 8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정호 | 2011.03.31 | 1566 |
| 7 | 파티클 연구 |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 김판근 | 2008.08.08 | 2135 |
| 6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66 |
| 5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310 |
| 4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73 |
| 3 | 플러그인 연구 |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
소년 야라 | 2011.03.30 | 1845 |
| » | 플러그인 연구 |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
byjin | 2007.10.29 | 2914 |
| 1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