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몰프타겟을 몇개나 뽑으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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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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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 1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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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상 할려니 뭐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웃는거 부터 하긴 해야겠는데
몰프타겟 뽑는 나름의 노하우, 조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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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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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최강길동
2009.08.11 18:33
벡터방식으로 클러스터 잡고 움직이는거 까지 계산한다면 몰프타겟의 숫자가 중요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컨텐츠브라우져에 보면 까만 옷입고 있는 여자의 파일을 분석해 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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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2009.08.11 18:54
그러게요 길동님 시네마는 클러스터 기능이 좋아서 여러모로 쓸모가 있겠다 싶습니다.
이모션과 피지컬 이렇게 구분을 잡고 타겟제목들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단순 기능적인 움직임들은 클러스터를 이용하려하구요..
여튼 참 기나긴 작업이네요 캐릭터하나 만든다는게..^^;
그래도 재밌습니다~~~
답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여 만들어서 십초정도라도 움직이는 영상을 올려야 할터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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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길동
2009.08.12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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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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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001.JPG
\\
뭐 저보다 많은 자료들이 있겠지만요^^~
어서 애니메이션이 올라오길 학수 고대중입니다.~
시네마로 캐릭터 애니하는 분들이 많아져야 할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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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2009.08.12 15:12
길동님 그저 감동뿐입니다...^^
제가 저 책이 있는데요 올려주신 그림보고 아! 맞다 나 저 책있었지? 했네요-_-;;
여튼 열심히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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