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더 이팩트를 이용해서 움직임을 줄려고 합니다.
일단 규빅을 클론 오브젝으로 복사해서 만든다음에 쉐더 이팩트의 shading뎁에 있는 channel에 커스텀 쉐이더를 이용해서 맵핑으로 오브젝의 움직임을 줄려고합니다.
그런데 쉐이더 이팩트를 이용해서 맵핑된 크기나 위치를 조절할려고 하는데요...조절 방법을 찾을수가 없네요......물결에 돌던지면 파동치는 느낌을 표현할려고 하는데요.....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혹시나해서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일단 규빅을 클론 오브젝으로 복사해서 만든다음에 쉐더 이팩트의 shading뎁에 있는 channel에 커스텀 쉐이더를 이용해서 맵핑으로 오브젝의 움직임을 줄려고합니다.
그런데 쉐이더 이팩트를 이용해서 맵핑된 크기나 위치를 조절할려고 하는데요...조절 방법을 찾을수가 없네요......물결에 돌던지면 파동치는 느낌을 표현할려고 하는데요.....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혹시나해서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하지만 이것 보다는 그냥 쉐이더 이펙트에 바로 메터리얼을 적용시켜서 효과를 주는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일단 맵핑좌표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첨부파일 한번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