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08.06 21:55

안녕하세요...꾸벅~~^^

조회 수 538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서 인테리어를 하고있는데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있는 벡터웍스라는 프로그램이 c4d와 호환이 되어서 이렇게 접하게되었습니다.. 혼자 독학해보려했는데 생초짜라 정말 어렵네요.. 더군다나 사용하고있는 컴이 맥킨토시라....어째든 여러모로 많이 배워보렵니다..
감사~~~꾸벅~~~^^
  • profile
    알비 2009.08.06 22:58
    맥에서도 잘 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열공하세요.^^
  • ?
    미케 2009.08.07 02:56
    방갑습니다 ^^
  • ?
    이구삼 2009.08.07 13:19
    반갑습니다 :)
  • profile
    맴피 2009.08.07 17:11
    반갑습니다
  • ?
    에나가 2009.08.07 18:26
    오호~~~벡터웍스...지금 이틀째 영문 메뉴얼로 독학중인데....ㅋㅋㅋ
    반감심더^^
  • profile
    토핑 2009.08.08 01:49
    방가워요~
  • ?
    비빔밥~ 2009.08.08 15:10
    맥이라서 더 좋은점 많아요 ㅎㅎㅎ
    저도 맥만 쓰고 있는데요 ㅎㅎ
  • ?
    푸른잎새 2009.08.09 11:47
    반갑습니다~
  • ?
    디반장 2009.08.10 02:16
    빈갑습니다. 벡터 웍스가 뭔진 모르겠지만 나중에 저도 접하게 되면 한수 가르침 부탁드릴게요 ^^
  • ?
    술독 2009.08.10 09:49
    반갑습니다~~
  • ?
    앤디우 2009.08.10 17:22
    방가워요~
  • ?
    진진 2009.08.10 21:02
    같이 열심히 해 보아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7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8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5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0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9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69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11
8005 자네 그게 진심인가? 26 file 권도일 2009.08.07 1567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꾸벅~~^^ 12 애플 2009.08.06 538
800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고추장 2009.08.06 544
8002 로리타공주 게임 플레이 영상. 13 뻘겅새 2009.08.06 1539
8001 이 글을 보는 순간 금연이 가능해집니다. (금연효과 2배) 19 file 조디악 2009.08.06 2070
800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0 짐승 2009.08.06 452
799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2 케니락 2009.08.06 496
7998 남편은 이제 하늘나라로... 33 file 슈퍼맨 2009.08.06 1278
7997 전 외국나가면 일본인 이라고 합니다. 12 .피. 2009.08.06 1829
79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0 작심석달 2009.08.06 455
799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8 보디페인트 2009.08.06 430
7994 일러스트 시뮬레이션 3 권도일 2009.08.06 1303
799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0 샬라카블라 2009.08.05 514
7992 이게 노동파업자 진압이냐? 26 최강길동 2009.08.05 1518
799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1 간지승욱님 2009.08.05 395
7990 고종이 유약한 왕은 아니었군요. 8 슈퍼맨 2009.08.05 1449
7989 3개 연타..-_-;; 21 아이리스 2009.08.05 1695
7988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7 삼삼한 2009.08.05 503
798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0 티지티 2009.08.04 459
7986 쉬어가는 페이지 [주의! 19금입니다.] 22 file 은빛산맥 2009.08.04 137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0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