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4d
곡선(링부분)에서는 비교적 실제금속의 느낌으로 리플렉션이 먹는게 보이는데
평면(센터별부분)에서는 미세한 입자들로 표현되서 뿌옇게 보입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너무 궁금합니다..
이러한 차이가 왜 생기는 건가요???

평면(센터별부분)에서는 미세한 입자들로 표현되서 뿌옇게 보입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너무 궁금합니다..
이러한 차이가 왜 생기는 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8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3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1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89 |
» | 텍스쳐 |
금속재질 맵핑시에 곡선과 평면에서의 반응이 틀립니다..
2 ![]() |
박홍기 | 2009.08.03 | 712 |
22284 | MoGraph |
clone object에서 스케일
2 ![]() |
곤마 | 2009.08.03 | 330 |
22283 | 모델링 |
소화기 몸체모델링중 질문이요, ㅜ
2 ![]() |
이구삼 | 2009.08.04 | 404 |
22282 | 텍스쳐 | 클론 오브젝트에 각각 다른 맵핑하기 2 | 라차 | 2009.08.04 | 338 |
22281 | MoGraph |
모그라프를 이용한 철기둥 문의드립니다.
6 ![]() |
술독 | 2009.08.04 | 351 |
22280 | 모델링 | 스펙큘러 빼고 디스플레이하는법 9 | 샤이닝 | 2009.08.04 | 628 |
22279 | 그림자만 뽑을려 합니다. 2 | 아포도스 | 2009.08.04 | 910 | |
22278 | 모델링 |
개별적인 면 크기 줄이기
2 ![]() |
시부야 | 2009.08.04 | 555 |
22277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
이구삼 | 2009.08.05 | 423 |
22276 | 애니메이션 |
키값이 없는 경우 애니메이션 방법이 궁금합니다
6 ![]() |
타이거barm | 2009.08.05 | 304 |
22275 | 애니메이션 |
특정부분에서 사라졌다 나오는 애니매이션이요.
5 ![]() |
곤마 | 2009.08.05 | 362 |
22274 | 애니메이션 |
폴리곤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방법에 관한 질문입니다
6 ![]() |
타이거barm | 2009.08.05 | 298 |
22273 | 모델링 | 라이브 셀렉션시에.. 2 | 서득수 | 2009.08.05 | 296 |
22272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레이아웃에서 이것들만 따로 뽑고 싶은데요..
2 ![]() |
서득수 | 2009.08.05 | 307 |
22271 | 노말맵 패스는 월래 안티알리아징이 안되나요? 1 | 욕심쟁이 | 2009.08.05 | 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