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08.03 12:28

반갑습니다~

조회 수 363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바디페인터를 접하면서 시네마 포디를 알게되었는데
주로 사용하는건 바디페인터를 이용한 맵핑이고 다른 쪽은 아직 배울게 많네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8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9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5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1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9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8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14
10725 넌 누구냐? 11 file 최강길동 2009.07.31 1281
10724 드디어 책 도착!! 8 나난 2009.07.31 1272
10723 블랙베리 구입 10 file 번즈 2009.07.31 1276
1072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9 보라 2009.07.31 445
1072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0 아브라카타브라 2009.08.01 463
10720 풀빵엄마.... 4 성시기형 2009.08.01 1339
1071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6 술한잔 2009.08.02 439
10718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9 효형 2009.08.02 374
10717 학원 선택의 문제..ㅠㅠ 8 아침뱃살 2009.08.02 2023
10716 공부 방법에 정답은 없겠지만 유저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8 윈윈 2009.08.02 1196
10715 저 요새 이상해졌어요. 8 알비 2009.08.02 1170
107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역삼동갱스터 2009.08.03 465
10713 이런기분 :) 3 드러기 2009.08.03 1304
10712 개념이 아직 안잡히네요.;. 7 나난 2009.08.03 1203
10711 1TB 하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3 워니 2009.08.03 2451
10710 가입인사 새로 가입했어요~ 8 멋진기영 2009.08.03 383
»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6 붕붕마야 2009.08.03 363
1070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권도일 2009.08.03 382
1070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에이지 2009.08.03 399
10706 넷랜더 성공 ㅠㅠ 5 갑팅 2009.08.03 24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4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