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에는 이미 안내되어 있는데,
아직 개인포인트 적립은 업데이트 중인가요?
c4dic 3편 전부구입한 포인트는 아직 적립이 안되어 있던데.......^^;
업뎃중이라 고생많으신데.....ㅋ
궁금해서요...헐
아직 개인포인트 적립은 업데이트 중인가요?
c4dic 3편 전부구입한 포인트는 아직 적립이 안되어 있던데.......^^;
업뎃중이라 고생많으신데.....ㅋ
궁금해서요...헐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12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10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8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4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25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18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42 |
| 7925 | 가입인사 | 제 가입한 네모 입니다~ 6 | 네모세상 | 2009.07.28 | 520 |
| 7924 | 헉..오랜만에 들어와보니..회원에서 삭제..ㅠㅠ 6 | 네모세상 | 2009.07.28 | 1222 | |
| 7923 | 「ホッタラケの島・Hottarake no Shima」 11 | 최강길동 | 2009.07.28 | 1417 | |
| 7922 | 불필요한 질문 하나!... 한줄낙서 어떻게 쓰는건가요?... 17 | 아트펜 | 2009.07.28 | 1267 | |
| 7921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9 | 진진 | 2009.07.28 | 451 |
| » | 변경된 포인트제도는 언제부터 적용되는건가요? 2 | 금속돌이 | 2009.07.27 | 1709 | |
| 7919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욤~ 9 | 낼름 | 2009.07.27 | 354 |
| 7918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9 | 모모 | 2009.07.27 | 449 |
| 7917 | [벙개] 8월6일 홍대 벙개~ 31 | 최강길동 | 2009.07.27 | 1492 | |
| 7916 | 이걸보니 모그라프가 달라보이네요 14 | 모션조 | 2009.07.27 | 1450 | |
| 7915 | 드디어 모션그래퍼들을 위한 c4d가 왔어요~ 8 | 크레이지황 | 2009.07.27 | 1560 | |
| 7914 | 가입인사 | 가입은 오래전에 했는데... 12 | 네모공주 | 2009.07.27 | 437 |
| 7913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_^ 6 | 스윗휘 | 2009.07.27 | 412 |
| 791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8 | 장난감만들기 | 2009.07.27 | 363 |
| 7911 | 홍보와 기사에 관한 건 1 | 조디악 | 2009.07.27 | 1345 | |
| 7910 | '밥먹고'게시판. 궁금한게 있는데요. 2 | 비비빅 | 2009.07.27 | 1352 | |
| 790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7 | 쑈스타퍼 | 2009.07.26 | 438 |
| 7908 |
개인전을 엽니다.
35 |
수채화 | 2009.07.26 | 1266 | |
| 7907 | 가입인사 | 안냐세요 8 | 동동동 | 2009.07.26 | 426 |
| 7906 | 가입인사 | 가입인사올립니다~ 7 | 이상주의 | 2009.07.26 | 446 |
추후 공지라고 분명히 알려드렸는데 아직 적립이 안되었다는 건... @_@
8월 1일자로 공지할 예정이었으나, 문의가 너무 많아 조금 일찍 공지를 올립니다.
http://www.cinema4d.co.kr/notice/597516
공지 잘 읽어보시고 댓글로 내역 적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