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46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에프터 이펙트라는 프로그램을 공부하다가 시네마4D 라는 프로그램을 우연히 알게되어..
열공하려 하는 직장인입니다...일하면서 틈틈히 에펙과 C4D를 연마하려고 열을 쓰고 있습니다.ㅎ
몇일전 우유팩 모델링 관련 질문을 올렸었는데..
길동님을 비롯한 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여차여차 어설프게 모양만 만드는데 성공했네요^^;;
감사합니다~^^ (__)잘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몇일전 독학으로 만들어본 로고를 살짝 올려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영상 그대로 링크했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44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54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5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8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66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15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86
7805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17 어둠의경로 2009.07.17 527
7804 저 지금 C4DIC주문했어요~~ 17 정징양 2009.07.16 1363
7803 이제야 4D를 접하게 되었네요 ^^; 8 인자 2009.07.16 5083
780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인자 2009.07.16 698
780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오늘 가입했습니다. 8 최치치치 2009.07.16 857
7800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_ _) 12 앤더슨 2009.07.16 679
7799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리옵니다 11 클로징영상 2009.07.16 591
» 가입인사 질문부터 하고 가입인사 올리네요..^^;; 8 호랑이 2009.07.16 546
7797 시네마 4D를 공부해보려고합니다. 15 송밤비 2009.07.16 1221
77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7 송밤비 2009.07.16 615
779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8 정순영 2009.07.16 548
7794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10 이니스 2009.07.16 555
779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한재영 입니다..^^ 9 맥영 2009.07.16 508
7792 응? 4 타미 2009.07.16 1384
779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마음만은 열심히~*^^* 9 윤자파파 2009.07.16 544
779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8 수학연습 2009.07.16 444
7789 가입인사 때늦은 가입인사... 8 동동 2009.07.16 588
778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8 썬입니다 2009.07.16 489
7787 꿈속에서도 3d가 나옵니다 11 아스피린 2009.07.16 1215
778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김도형 2009.07.16 5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0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