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늦게 공부할려니 좀 많이 어렵지만~
그래도 여러 고수님들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 보겠습니당~ 워낙 기초가 없어서 잘 될지 모르겠지만~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여러 고수님들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 보겠습니당~ 워낙 기초가 없어서 잘 될지 모르겠지만~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45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4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52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8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6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55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86 |
| 7805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17 | 어둠의경로 | 2009.07.17 | 527 |
| 7804 | 저 지금 C4DIC주문했어요~~ 17 | 정징양 | 2009.07.16 | 1363 | |
| 7803 | 이제야 4D를 접하게 되었네요 ^^; 8 | 인자 | 2009.07.16 | 5083 | |
| 780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9 | 인자 | 2009.07.16 | 698 |
| 780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오늘 가입했습니다. 8 | 최치치치 | 2009.07.16 | 857 |
| 7800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_ _) 12 | 앤더슨 | 2009.07.16 | 679 |
| 7799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리옵니다 11 | 클로징영상 | 2009.07.16 | 591 |
| 7798 | 가입인사 | 질문부터 하고 가입인사 올리네요..^^;; 8 | 호랑이 | 2009.07.16 | 546 |
| 7797 | 시네마 4D를 공부해보려고합니다. 15 | 송밤비 | 2009.07.16 | 1221 | |
| 779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7 | 송밤비 | 2009.07.16 | 615 |
| 779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8 | 정순영 | 2009.07.16 | 548 |
| 7794 | 가입인사 | 인사드립니다. 10 | 이니스 | 2009.07.16 | 555 |
| 779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한재영 입니다..^^ 9 | 맥영 | 2009.07.16 | 508 |
| 7792 | 응? 4 | 타미 | 2009.07.16 | 1384 | |
| »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마음만은 열심히~*^^* 9 | 윤자파파 | 2009.07.16 | 544 |
| 7790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8 | 수학연습 | 2009.07.16 | 444 |
| 7789 | 가입인사 | 때늦은 가입인사... 8 | 동동 | 2009.07.16 | 588 |
| 7788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8 | 썬입니다 | 2009.07.16 | 489 |
| 7787 | 꿈속에서도 3d가 나옵니다 11 | 아스피린 | 2009.07.16 | 1215 | |
| 778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8 | 김도형 | 2009.07.16 | 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