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12 16:03

7월 정모 스케치

조회 수 182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4D_4.jpg C4D_5.jpg C4D_6.jpg

Who's 끝장

?
                                                                             [survival of the fittest]
Atachment
첨부 '3'
  • ?
    유재남 2009.07.13 12:20
    위. 아래. 각도가 좋습니다. 찍으실때는 포커싱이 잘되나 싶었는데, 잘찍으셨네요 :)
  • profile
    알비 2009.07.13 12:44
    역시 상품받으시는 분들 표정이 밝네요.^^
    다음정모때도 사진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7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4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8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95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9
7725 C강좌 정모후기 2 소라군 2009.07.12 1326
7724 7월 C반 후기. 1 애고차 2009.07.12 1248
7723 B반 참석자^^ 1 오그 2009.07.12 1281
7722 7월 A반 후기,,ㅎㅎ 3 허니 2009.07.12 1710
7721 7월 정모 스케치 8 file 끝장 2009.07.12 1173
» 7월 정모 스케치 2 file 끝장 2009.07.12 1825
7719 7월 정모 스케치 8 file 끝장 2009.07.12 1065
7718 7월 정모 A반 후기~ 1 전지 2009.07.12 1167
7717 A 반 7월 정모 후기 입니다. 2 워니 2009.07.12 1220
7716 C반 정모후기 3 김기종 2009.07.12 1347
7715 [정모후기~]닉네임바꾼 야라예요^^ 3 야라 2009.07.12 1612
7714 정말 렌더링 빠르네요.. 4 뻘겅새 2009.07.12 1176
7713 어제 정모 즐거웠습니다~ ^^ 3 쭌이 2009.07.12 1178
771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13 김현지 2009.07.12 577
7711 a반 후기~ 4 아이리스 2009.07.12 1246
7710 어익쿠..... C반 후기 씁니다~ 2 알프레드 2009.07.12 1375
7709 B반 후기입니다. 3 왕짱구 2009.07.12 1632
7708 후기..? 4 나농 2009.07.12 2059
7707 7월 정모 C반 강의 후기 4 푸른잎새 2009.07.11 1208
7706 7월 정모 기초반 강의 후기 3 무한비행 2009.07.11 138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4 545 546 547 548 549 550 551 552 55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