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p Nurbs를 통한 모델링을 할려구 합니다.
그런데 3군데 정도가 아무리 조정 할려고 해도 사각형태가 뒤틀립니다. (지금 보니 3군데 이후로 다 꼬여 있네요)
한쪽을 뒤틀면 반대쪽이 뒤틀리고... 옵션을 바꿔봐도 그렇구..휴..
파일 첨부합니다. 부디 저의 무지를 통촉하여 주소서.....| 첨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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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첨부합니다. 부디 저의 무지를 통촉하여 주소서.....시네마4디로 밥먹고 살아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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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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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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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88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6 |
| 22887 | 모델링 |
knife툴이 안되네요
1 |
소울차일드 | 2009.07.10 | 694 |
| » | 모델링 |
Sweep Nurbs를 통한 모델링을 할려구 합니다.
4 |
알리아스 | 2009.07.10 | 771 |
| 22885 | 모델링 | 지도를 만들려고 하는데요..비틀맵같은 효과를 어떻게 내야 하는지요? 4 | 에펙 | 2009.07.10 | 528 |
| 22884 | 텍스쳐 | 맵핑과 재질에 대해서 자세히 좀 알고싶습니다. 2 | JOHN_K | 2009.07.10 | 667 |
| 22883 | 모델링 |
은박지 껍질 모델링
7 |
찌니 | 2009.07.10 | 760 |
| 22882 | 텍스쳐 | 메터리얼에는 Name Incremental을 적용할수 없나요? 2 | 말랑이 | 2009.07.10 | 686 |
| 22881 | 프로그램 | 시네4D와 3D멕스에 관해... 14 | cmr | 2009.07.10 | 870 |
| 22880 | 변환 & 연동 |
매쉬를 Export하고 다시 Import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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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7.11 | 477 |
| 22879 | 모델링 | 벌텍스 이동 문제 (재질문) 7 | 즐하루 | 2009.07.11 | 667 |
| 22878 | 모델링 | UV를 선택한 다음 폴리곤면으로 선택전환을 하는 방법?? 1 | 레이 | 2009.07.11 | 927 |
| 22877 | 라이팅 | 피지컬스카이는 라이트링크를 걸수 없나요?? 2 | 레이 | 2009.07.12 | 8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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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그래픽 GMA4500과 관련 C4D 실행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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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r | 2009.07.12 | 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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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이 왜곡 되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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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리버 | 2009.07.12 | 537 |
| 22874 | 랜더링하는 기본적인 사항들 2 | 핸핸 | 2009.07.13 | 447 | |
| 22873 | 단축키 | 모델링중 포인트,엣지,폴리곤 선택하는 단축키??? 7 | 햄토리 | 2009.07.13 | 975 |
Y축으로만 뒤틀리더군요. 저 세군데가 문제가 아니라 경로의 소스가 되는 스플라인을 이리저리 돌려보면 Y축으로 향하는 면들에서 저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웃기는건 마야 페인트이펙트의 넙스,폴리곤변환 오브젝트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마야에서는 수평축에서 문제였던 것 같네요.
다른방법을 강구해보시거나, 스윕넙스의 디테일옵션에서 이상하게 꺾이는 부분마다 로테이션값을 새로 잡아줄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역시 다른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