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23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제 시네마포디 첫걸음마 걷고있는 짱코라고합니다~
혹시 맥쓰시는분들중에
아이챗 하시는분들 있으신가여?

제 아이디는 ipstyle@me.com
입니다!!
등록시켜주시면 감사해요!
아니면
알려주시면 제가 등록할께요!!
  • profile
    최강길동 2009.07.07 16:16
    맥유저는 많으나 생각보다 아이쳇은 잘 안쓰시지요^^

    SKYPE나 네이트온을 많이 쓴답니다.
  • profile
    짱코 2009.07.07 17:02
    아!그렇군여!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8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9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5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1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9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8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14
1102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14 스위리버 2009.07.07 623
11024 제가 좋아하는 음악 하나 ^^; 6 ㅋㅏㅊㅣ 2009.07.07 1991
» 혹시 아이챗하시나여? 2 짱코 2009.07.07 1236
11022 한국판 OS 티맥스발표 22 kai 2009.07.07 1651
11021 정모참석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9 몽상가 2009.07.08 1373
11020 가입인사 잘 부탁드립니다^^ 11 hahahoho 2009.07.08 680
11019 3D는 아니지만.. ^^ 48 file 소라군 2009.07.08 2012
1101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6 뮤타와 2009.07.08 509
11017 가입인사 가입입사드립니다. 9 불사지존케이 2009.07.08 616
11016 저두 저두 3D는 아니지만 -_-; 25 file 최강길동 2009.07.08 1193
11015 내친김에 또 3D는 아니지만요ㅋ 32 file 소라군 2009.07.08 1370
11014 저도 3D는 아니지만.. ㅋㅋ 40 file 전우열 2009.07.08 1748
11013 변천사 19 푸헐헐 2009.07.08 1359
11012 빠짐없이 갈렵니다 이젠 정모.. 3 게토레이간지 2009.07.09 1205
11011 저도 3D는 아니지만 . . . ^^; 13 file 하이찜 2009.07.09 3664
11010 이번 정모는 못가게 되었습니다 ㅠ.ㅠ 4 ▶◀스펜서 2009.07.09 1372
11009 어제 IDENEB으로 해킨토시 설치했습니다.. 24 일등감자 2009.07.09 7350
1100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인사올립니다.~!! 9 은제분 2009.07.09 627
11007 바쁘면 C4D 몬해요 ㅜ_ㅜ 4 주크 2009.07.09 2049
11006 정모에서 명찰은 어떻게 해요? 8 무한비행 2009.07.09 13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