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큰 이미지 보기]
큐브와 실린더 오브젝트에 블린과 베벨만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재질은 시너지4D를 이용해 적용시켰어요..
그런데 문제는 십자가 교차되는 부분에 저거이 움푹 페인 부분인데요..
이상하게 저렇게 모양이 나오네요..
실린더에 스피어를 블린시켜서 작업했는데 뭔가 뭔이 깨진듯하게 보입니다..
혹시 실린더에 스피어 블린시키는것 말고 저모양 만드는 다른 방법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릴께요~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진행중인 십자가와 질문한가지요~
하트만들기
나의 핸드폰 미라지~~
" CUVX "logo_title
열심히 따라하기
시네마를 공부하면서 처음으로 올려봐여~
제꺼 핸드폰 모델링 연습해봤습니다.
화장품 용기 시안입니다.
P/T용 애니메이션
필렛 연습겸 렌더링 연습
ㅡ.ㅡ);; 택배맨..
학교 과제중 하나
구름 효과
스피커^^;;
자일리톨 통
습작 입니다. 조언 도 부탁드려요...
라인 그어서 lathe nurbs로 돌리는건 어떻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