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p3모델링중 최초로 실린더와 만들고 있던 몸통폴리곤을 불린 시키는데.

그리고 다시 불린시킨걸 하이퍼 넙스에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혹시 불린을 Make Object Editable 해줘야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불린을 통째로 하이퍼넙스 하위로 넣어 주면 되는건가요.

여전히 모델링이 꼬여서 물어봅니다.질문.jpg
  • ?
    니트로부스트 2009.07.06 21:18
    에디터블 하지 마시고 불린 하위에 들어있던 오브젝트를 불린 후엔 다시 하이퍼넙스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profile
    헬로귀티 2009.07.06 22:05
    불린 하위에 있던 두 오브젝트를 다시 하이퍼 넙스에 넣으면 적용이 안되는데...

    아님 불린 자체를 current state to object해서 하이퍼 넙스에 넣어도 되나요??
  • ?
    니트로부스트 2009.07.06 22:19
    불린한 오브젝트를 에디터블 할지 말지는 필요에 따라서 다라집니다만
    더이상 수정이 필요 없을시에는 에디터블 시켜주시는게 조금이라도 시스템 자원을 아끼는 방법이겠죠
    불린을 위한 연산을 계속적으로 컴퓨터가 해줘야 할 테니까요
  • profile
    헬로귀티 2009.07.06 22:36
    네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불린 자체를 하이퍼넙스 하위로 넣는건가요? 제가 잘모르다 보니. 무슨말인지 계속 이해가 안되네요.
  • profile
    최강길똥~ 2009.07.07 06:56
    HYPER NURBS  
    Boole
          Object
        ㄴ Object

     이렇게 구성하시면 됩니다.

     
  • profile
    헬로귀티 2009.07.07 23:13
    아 그렇군요. 2분다 고맙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961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039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414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6116
5499 애니메이션 프로펠로 돌리는 법. 4 멍멍멍 2009.07.06 282
» 모델링 C4DFans 06년 4월호에 mp3만들기 중. 불린을 적용시키는법에대해 질문하겠습니다. 6 file 헬로귀티 2009.07.06 237
5497 MoGraph 프레임 이동시 값변화(?) 질문입니다. 6 file 헬로 2009.07.06 310
5496 프로그램 Perspective 버그 또는 에러현상에 대해 질문입니다. 1 file 최강희동 2009.07.06 204
5495 기타 뷰포트의 뷰네임이 보이질 않아요~~ 5 file 아트모션 2009.07.06 204
5494 기타 Mac유접니다! 페럴럴 사용하고있느데... 1 강또깡 2009.07.06 224
5493 기타 노트북 내장그래픽에서 C4D는 못돌리나요? 6 ster 2009.07.06 683
5492 오브젝트 별로 렌더링을 따로걸수 있을까요? 4 메이트 2009.07.05 227
5491 텍스쳐 입술에 반짝이는 반사느낌을 주려고 합니다. 7 file 샤이닝 2009.07.05 657
5490 기타 2D 이미지를 3D로 바꾸고 싶습니다 9 file 엑사 2009.07.04 586
5489 애니메이션 step effector 시간조절에대해 질문 드립니다. file Ale 2009.07.04 276
5488 모델링 c4d에서는 3dsmax의 align 기능은 없나요? 9 file 푸른잎새 2009.07.04 1189
5487 라이트가 대상물체에 항상 적용되게 하는방법 6 file 샤이닝 2009.07.04 316
5486 모델링 캐릭터 모델링시 사각 or 삼각으로 할 것인가? 고민이요~ 12 file 개털 2009.07.03 1212
5485 텍스쳐 알파맵 적용과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3 file 푸른잎새 2009.07.03 4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09 1410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 1780 Next
/ 178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