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느 필름 패스티발 광고 부분 대상작입니다.
http://www.cinema.philips.com/?ls=gb_en
먹어주는 필립스 21대9티비 광고인데용... ^^
어떻게 작업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9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7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4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6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81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997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05 |
| 7665 | 정모참석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9 | 몽상가 | 2009.07.08 | 1373 | |
| 7664 | 한국판 OS 티맥스발표 22 | kai | 2009.07.07 | 1651 | |
| 7663 | 혹시 아이챗하시나여? 2 | 짱코 | 2009.07.07 | 1236 | |
| 7662 | 제가 좋아하는 음악 하나 ^^; 6 | ㅋㅏㅊㅣ | 2009.07.07 | 1991 | |
| 766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14 | 스위리버 | 2009.07.07 | 623 |
| 7660 | 가입인사 | 처음 뵙겠습니다 10 | 소라군 | 2009.07.07 | 601 |
| 7659 | MacLife 시작합니다~ 37 | 토핑 | 2009.07.07 | 1291 | |
| 7658 | 파워가 나갔어ㅜ.ㅜ 6 | 성은 | 2009.07.07 | 1251 | |
| 7657 | 매번 올때 마다 정말로 느낌니다 3 | 게토레이간지 | 2009.07.06 | 1719 | |
| 765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D 11 | 쿠로다마 | 2009.07.06 | 587 |
| » | 어떻게 작업을 했을까용? 13 | 머리긴혀기 | 2009.07.06 | 1304 | |
| 7654 | 경제를 알고 싶은 30대... 3 | 끝장 | 2009.07.06 | 1329 | |
| 765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2 | 까칠소녀♡ | 2009.07.06 | 595 |
| 765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많아서요~ 11 | the H | 2009.07.06 | 553 |
| 765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릴께요^^ 10 | masaru | 2009.07.06 | 567 |
| 7650 | 50~60~70만원대의 칼라레이져 프린터 추천해 주세요~~~ 5 | 최강길똥~ | 2009.07.06 | 2016 | |
| 764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8 |
최강희동 | 2009.07.05 | 669 |
| 7648 | 맥북 트랜스포머 보셨나요? 16 | 노란비 | 2009.07.05 | 1756 | |
| 7647 | 가입인사 | 인사올리와요~! 25 | 훈실장 | 2009.07.05 | 681 |
| 7646 | 여름이가기전에... 2 | 핑크 | 2009.07.05 | 1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