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프레임 렌더 걸었는데 6001프레임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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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a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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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2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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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지금 스케치앤툰과 알파값을 먹인다음에 작업을 하고있는데요~
프레임수가 너무 많이 나오네요;;;왜이러는지;
살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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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썹에 알파값을 줄때 궁금한점이...
눈썹에 알파값을 줄때 궁금한점이...
2009.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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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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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cture오브젝트로 면들을 분할해서 건물을 애니메이션 할려고 ...
2009.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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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애마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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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애마4D
2009.06.25 13:05
맞는거 아닌가여?
1~10 10개
0~10 11개..
300프레임부터 900프레임까지 601개..
그리고 1초에 29.97프레임 혹은 30프레임입니다..
300프레임으로 설정해놓으셔서 그런거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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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길똥~
2009.06.25 14:11
Frame Rate는 1초당 걸리는 시퀀스의 숫자입니다.
초당 600프레임...
어마어마하군요...
초당600프레임짜리를 돌릴수있는 동영상 프로그램이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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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길똥~
2009.06.25 14:12
그리고 300~600은
301~600이나 300~599가 300프레임입니다.
그냥 빼기로 잡으시면 곤란하지요^^
300..이놈도 렌더링이 되지요...
300부터 900까지 메모지에 써보셔서 확인도 가능하기는 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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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男子
2009.06.25 14:28
초당 프레임(Frame Rate)을 24-30사이에 놓고 하시면 될거같은데요. 초당 300프레임이면 3초만 되도 900장이 나오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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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긴혀기
2009.06.25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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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레이츠 초당 300 ^^;;;;;
태권V 격파씬.. 슬로우로 잡으실려나 보군요. ^^
프로젝트 세팅에 설정되어있는 것은 초당30인데...
렌더 세팅에서 300에 맞아있어서..
프로젝트 타임라인의 300~900이...
렌더링 셋팅에서는 3000~9000이 되는겁니다.
(시네마4D 의 렌더셋팅은 이런데서도 매우 논리적입니다.)
보통의 애니메이션을 슬로우로 잡을려고 할 때.. 이렇게 셋팅하기도 해용.. ^^
아니면 2D에서 프레임 블렌딩으로 모션블러 작업을 하려고 할 때.... 이렇게 셋팅하기도 해용.. ^^
NTSC는 보통 30i나 60i 사용합니다.
영화는 24p ^^.
프로젝트 세팅에 있는프레임 레이츠하고.. 렌더세팅 프레임 레이츠하고 맞추시면 별 이상 없을거예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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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a mon
2009.07.02 21:07
고맙습니다 ㅜ_ㅜ덕분에 잘 해결되었어요
저것때문에 렌더24시간의 기록도 찍어보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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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긴혀기
2009.06.25 14:37
아 그리고...
보통 3D 작업할 때는 29.97... 이런거 정확히 안맞추어도 됩니당. ^^
대강 30, 24 이런거 쓰시면 되는데...
촬영물을 다루실 때는... 이거 굉장히 주의해야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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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반장
2009.06.26 01:50
보통 쓰리디에선 30프레임 잡아서 씁니다 ... 에펙이 아닌이상 29.97까지 설정하실 필요는 없고요 초당 300프레임이면 1초에 300장 이미지 넘어가는거나 진배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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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 11개..
300프레임부터 900프레임까지 601개..
그리고 1초에 29.97프레임 혹은 30프레임입니다..
300프레임으로 설정해놓으셔서 그런거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