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클로너 오브젝트에 재질주기

by 굼벵이 posted Jun 23, 2009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그라프의 클로너오브젝트로 바닥을 만들었습니다.

PlainEffector를 이용하여 그 바닥이 안쪽에서 바깥 쪽으로 점차 회전하는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합니다. (도미노 개념으로요 ^^;)

문제는 맵핑인데요...

평소 Disc 바닥을 만들고 맵핑을 줄때 알파채널에 Gradient(circular) 를 이용, Composition tag 로 배경과 합성!!
자연스럽게 바닥이 배경과 연결되게 하는데요.

모그라프로 만든 바닥도 평소 Disc 로 만드는 바닥처럼 맵핑하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바닥과 배경이 합성되게 하려고요...

그런데 잘 안됩니다. ^^;; 바닥이 큐브로 조각나있는게 티가 난다고 해아하나...
렌더타임도 엄청 걸리고...

설명이 좀 어려워서리... 첨부파일도 올리께요... 혹시 해결법이나.. 다른 좋은 방법이 생각나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