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83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6/25에 코엑스에서 NVIDIA 행사 하는군요

하루종일 한다는 압박이 크긴 하지만, 참가해볼만할거 같네요.

점심도 준다고 하니 사전등록 달려보는건 어떨까요.

초사님 또 뵈면 좋겠네요^^

http://www.nvidiaevent.co.kr/psg2009/ <- 사전등록은 여기로..
  • profile
    ▦▦이단悲 2009.06.22 00:38
    경품도 꽤 걸려잇군요..ㅎㅎ 
    Nvidia에 관심없다고 하더라도 근 미래의 신기술들의 동향을 엿들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군요.
    한국에 계신분들 어지간하면 가보세용~~ 부러벙~
  • ?
    madsen 2009.06.22 00:42
    좋은 기회인데... 근무중이라는.....ㅠ.ㅠ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3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2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0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472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4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19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080
1112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사랑방 2009.06.17 845
1112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7 rldpwl 2009.06.17 947
11123 가입인사 정수석 님 때문에 이렇게 가입합 미쳐...ㅋㅋㅋ 7 학생1 2009.06.17 1001
11122 군대가서 정신이 차려지던가요 ?? ;;; 32 케레니스 2009.06.17 4711
11121 가입인사 눈팅만하다 인사드립니다~ 14 idissjm 2009.06.17 998
1112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7 후루야호또 2009.06.18 577
11119 가입인사 ㅈ ㅓ집이 인사드립니다~^^ 21 ㅈ ㅓ집 2009.06.18 875
11118 19일 (금요일) 7시 홍대 번개!! 11 초사 2009.06.18 2264
1111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정현 2009.06.18 714
1111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뻘겅새 2009.06.18 662
1111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bombom 2009.06.19 719
1111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8 hwanseok 2009.06.19 750
1111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7 미드필더 2009.06.19 752
11112 가입인사 가입하였어요... 9 배워봅시다 2009.06.19 767
11111 가입인사 가입인사 12 kroo 2009.06.19 731
11110 모임후기^^ 16 몽상가 2009.06.20 2738
1110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1 cdaein 2009.06.21 656
» NVIDIA Professional Solution DAy 하네요 2 ▶◀스펜서 2009.06.21 1839
1110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했습니다. 12 닭발은세개 2009.06.21 735
1110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데이비드배큼 2009.06.21 6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