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01 13:50

..정모후기입니다~

profile
조회 수 2253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B강의를 들었던 사야입니다..^^;;

선착순이어서 서둘러 나오는길에 명찰도~ 핸드폰도 없이 나왔지만

뭐.. 왜 항상 도착하면 같은 시간인지..^^;;;

수업재미있겠들었구요..

하지만 필기노트에.... 어렵다... 라고 써버린.;;;;

그래두 남기남님이 메일로 보내주신댔으니까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구 추첨시간이 제일 재미었었어요..ㅎㅎㅎ

아이디도 익히고 뽑힐까 두근거리기도 하고요..ㅎㅎㅎ

다음에도 이런식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 ?
    madsen 2009.06.01 14:03
    수업보다는 잿밥에... ㅎㅎ.

    다음에는 좀 더 두근거리게 해 드릴까요?

    반응이 좋아서 이러다 모든 유저가 전부 시포딕을 받아갈 수도 있겠는걸요....ㅎㅎ


  • profile
    사야 2009.06.02 14:27
    ㅎㅎㅎ 그러면 좋겠어요~ㅋㅋㅋ받아간 시포딕으로 시포디열공화~ㅎㅎ
  • profile
    토핑 2009.06.01 14:07
    아...저도 추첨할때 은근 잼있던데요....
    첨 나오신분들 아뒤랑 얼굴도 익히구요..~~
  • profile
    사야 2009.06.02 14:27
    네~아이디익히는게 재밌더라구요~맷슨님진행도 재밌으시구~ㅎㅎㅎ 어떤운영진분이 뽑히시고 격하게 안타까워하셔서..ㅎㅎㅎ
  • profile
    ▶◀알비 2009.06.01 14:30
    담달에 명찰 꼭 가져오세요.^^
  • profile
    사야 2009.06.02 14:28
    그래야죠~나오면서 아..명찰.. 이랬는데 폰도 없고~지갑도 없고..ㅋㅋㅋ 교통카드하나로 털래털래왔땀니다..ㅠ_ㅠ책도몬사고.ㄷㄷ;;ㅋㅋ
  • profile
    ▦▦다래 2009.06.01 14:44
    처음 나오신 분들도 오래 계셨던 분처럼 어쩐지 친근하고 재미있으시더라구요.
    계속 뵜으면 좋겠습니다 ^_________^
  • profile
    사야 2009.06.02 14:29
    네~ 계속 뵙고싶어요~ㅎㅎㅎ 다래님도 보고싶어용~ㅎㅎㅎ
  • profile
    전우열 2009.06.02 09:15
    ㅋㅋ 추첨시간에 추첨 되셨나봐요..ㅋㅋ
  • profile
    사야 2009.06.02 14:29
    아녀 옆에 분들만 되시더라구요..ㅎ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6
» ..정모후기입니다~ 10 사야 2009.06.01 2253
7464 짧은 정모 후기 8 페르미온 2009.06.01 1751
7463 늦은 정모후기 입니다...~_~ 10 4번타자마동팔 2009.06.01 1330
7462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초보 potato가입인사올립니다. 18 file potato 2009.06.01 937
7461 첫 정모 후기입니다~ 8 령쓰 2009.06.01 3400
746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0 maman 2009.06.01 927
7459 정모후기 5 리현진 2009.06.01 1775
7458 정모후기 4 굼벵이 2009.06.01 1312
7457 몇일전 오토데스크 세미나 다녀와서~ 4 형수님 밥은 주셔야죠 2009.06.01 2144
7456 정모후기...ㅋㅋ 10 enrapture 2009.06.01 4102
7455 간단정모후기 9 토핑 2009.06.01 3758
7454 드디어 고시원 탈출입니다...ㅋㅋㅋ 5 에나가 2009.06.01 2196
745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도울 2009.05.31 904
7452 첫 정모후기 5 sam 2009.05.31 1782
745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바리 2009.05.31 688
7450 첫 정모에 참석했어요~^^ 7 캐찹짱 2009.05.31 5133
7449 5월 정모 후기입니다^^ 6 끝장 2009.05.31 1585
744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8 setiguy 2009.05.31 703
7447 5월 정모후기입니다~^^ 4 몽기리 2009.05.31 2282
7446 햇볕이 비수 같은 날씨입니다 3 ExA 2009.05.31 178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7 558 559 560 561 562 563 564 565 56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