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초큼됬는데 활동을 너무 못했네여T_T
이번 정모에갔었는데 글을 너무 안올린다는 멧슨님에 말에 ㅎㅎ
(제가 생각했던 첫인상보단 좀무서운분이시더군여..ㅋㅋㅋ)
가입인사정도는올려야겠어서 인사드립니다~~
시네마포디는 처음시작했는데
부족한점이 많지만 열공해서 같이 발전하는 유저그룹됬음좋겠어요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6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68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4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4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78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924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97 |
| 11245 | 5월 정모 후기입니다. 4 | ootory | 2009.05.31 | 1837 | |
| 1124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8 | erneSto | 2009.05.31 | 779 |
| 11243 | 5월 정모 후기입니다.. 15 | ▶◀스펜서 | 2009.05.31 | 1967 | |
| 1124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9 | 엑스트라1 | 2009.05.31 | 710 |
| 11241 | 어제 외출하고오다가 질렀어요. 2 | 에펙노예 | 2009.05.31 | 2015 | |
| 11240 | 햇볕이 비수 같은 날씨입니다 3 | ExA | 2009.05.31 | 1783 | |
| 11239 | 5월 정모후기입니다~^^ 4 | 몽기리 | 2009.05.31 | 2282 | |
| 1123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8 | setiguy | 2009.05.31 | 703 |
| 11237 | 5월 정모 후기입니다^^ 6 | 끝장 | 2009.05.31 | 1585 | |
| 11236 | 첫 정모에 참석했어요~^^ 7 | 캐찹짱 | 2009.05.31 | 5133 | |
| »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9 | 바리 | 2009.05.31 | 688 |
| 11234 | 첫 정모후기 5 | sam | 2009.05.31 | 1782 | |
| 1123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8 | 도울 | 2009.05.31 | 904 |
| 11232 | 드디어 고시원 탈출입니다...ㅋㅋㅋ 5 | 에나가 | 2009.06.01 | 2196 | |
| 11231 | 간단정모후기 9 | 토핑 | 2009.06.01 | 3758 | |
| 11230 | 정모후기...ㅋㅋ 10 | enrapture | 2009.06.01 | 4102 | |
| 11229 | 몇일전 오토데스크 세미나 다녀와서~ 4 | 형수님 밥은 주셔야죠 | 2009.06.01 | 2144 | |
| 11228 | 정모후기 4 | 굼벵이 | 2009.06.01 | 1312 | |
| 11227 | 정모후기 5 | 리현진 | 2009.06.01 | 1775 | |
| 1122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0 | maman | 2009.06.01 | 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