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__) 유저그룹에서 동냥질한 강의와 정보로 혼자 독학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라이트웨이브와 마야로만 작업 하다가 시포디로 넘어 와서 생각보다 쉽게 적응 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피스톤 운동을 만들고 있는데요
엑스프레소 노드로 이리저리해서;
어떻게어떻게 짜긴 짯습니다;;;
문제는 실린더축을 회전 시키면 아무곳이나 클릭 하기 전까지는 위에 이미지처럼 제자리에 바로 오지 않습니다;;
그냥 한장 테스트 할때는 별 문제가 없었는데 애니메이션을 걸고 랜더링을 하니
모든 프레임마다 한프레임씩 뒤로 밀려서 랜더링이 되어 버립니다;;;;
(실린더축의 가속도가 크면 클수록 그 차이가 더 커져버리네요;;)
프레임 들어 오자마자 엑스프레소 연산해서 적용해주는 옵션같은 것이 있을까요?
(엑스프레소 테그에 있는 우선순위 항목은 아무리 만져도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똑같은 피스톤 익스프레션을 마야에서도 짯었는데 마야에서는 애니메이션 걸어도 아귀가 안맞는 현상은 없었거든요;
프레임당으로 회전이 들어가게끔..
그럼 밀리지 않을것같네요.
뭔가 프레임과 회전의 상태에 따라서 0.00 콤마 계산이 반올림 된다던지 이러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