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곳에 써 있는 어떤이의 댓글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들어서 옮겨봅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들이 활개치는 세상에서,
한줌 부끄러움에 몸을 떨던 자
결국 그 자신을 버림으로써
마지막 남은 자신의 존엄을 지키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들이 활개치는 세상에서,
한줌 부끄러움에 몸을 떨던 자
결국 그 자신을 버림으로써
마지막 남은 자신의 존엄을 지키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iPhone O1O 53OO 33O2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4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66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38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78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89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96 |
| 11285 | 자유 |
노무현, 그의 발자취...
15 |
슈퍼맨 | 2009.05.25 | 3540 |
| 11284 | 자유 | 마지막 인사. 6 | 카이젤블루 | 2009.05.25 | 2385 |
| 11283 | 자유 |
만평들..
6 |
▶◀ 길동 | 2009.05.25 | 2270 |
| » | 자유 | 마지막 남은 자신의 존엄을 지키다 4 | madsen | 2009.05.25 | 2232 |
| 11281 | 자유 | 꼴값떠는 나라 3 | ▶◀ 길동 | 2009.05.25 | 2263 |
| 1128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9 | 바닥 | 2009.05.25 | 685 |
| 11279 | 가입인사 |
안녕하십니까??!!
23 |
4D초보 | 2009.05.25 | 715 |
| 11278 | 역시... 3 | ▩카이젤블루 | 2009.05.25 | 1972 | |
| 11277 | 그 분. 1 | ▩카이젤블泪 | 2009.05.25 | 2919 | |
| 11276 | 개구쟁이 노 대통령 4 | ▩카이젤블淚 | 2009.05.25 | 2776 | |
| 11275 |
다정한 대통령
1 |
▩카이젤블淚 | 2009.05.26 | 2267 | |
| 11274 | 근황이에요; 6 | 파란하늘 | 2009.05.26 | 1924 | |
| 11273 |
[펌] 故노무현 前대통령님과 자이툰 부대
2 |
슈퍼맨 | 2009.05.26 | 2927 | |
| 11272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9 | 단세포 | 2009.05.26 | 652 |
| 11271 | 분향소 같이 가실분... 4 | 에나가 | 2009.05.26 | 1914 | |
| 11270 |
안쓸려다...
3 |
▶◀ 길동 | 2009.05.26 | 3095 | |
| 11269 |
한 사람, 두 사람...
|
▩카이젤블淚 | 2009.05.26 | 2728 | |
| 11268 | 허벌가벼운 맥용 텍스트위주의 3D 어플은 없을까요?? 18 | 김재수 | 2009.05.26 | 2385 | |
| 1126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8 | @HeRe | 2009.05.26 | 667 |
| 1126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완료했습니다. 11 | 카마 | 2009.05.26 | 8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