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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벨값을 줬을때 선정리 방법과 맵핑방법

by JW posted May 22, 2009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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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jpg2.jpg1번에서 구멍뚤린 액자툴같은것을 만들었는데요... 가로세로 선이 있어서그런지 맵핑하니까
경계선들이 생기는데요.. 선을 정리할수 있는방법이 없을까요?

2번은 테두리 옆면인데.. 이런식으로 맵핑을 해야하는데 지금제가 한방법은 면을 선택해서
다른오브젝트로 분리 해서 한건데요 이런식말고 따로 선택영역에 맵핑할수 없을까요?

지금시작한 C4D 입니다. 너무 기본적인 질문을드려서 참으로 창피합니다.ㅠㅠ

자세하면좋은데요 간단한 답변도 부탁드립니다^^
  • profile
    길동 2009.05.22 16:16
    면을 선택하시고 Set Selection후 제잘적용하고 링크부분에 넣으시는 방법이 있는데

    기냥 면 선택하고 선택한 부분으로 재질을 드레그 해서 던져보세요..

  • profile
    길동 2009.05.22 16:23
    베벨할때 N-GON체크해 줍니다.~

    글을 여러번 올려도 되니 한번에 두개씩 질문은 하지 말아주세요..
    질문란 DB관련 검색이 어려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