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모델링을 해야되는데 난감한 상황입니다. ㅠ_ㅠ
형태가 쉽지 않아서요~
아래 그림처럼 불린처리하고 그 끝부분 마감을 동그랗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깔끔 하게 할 수 있을까요?
모아이는 안써봤는데, 그걸로 작업해야 할까요? ㅠ_ㅠ
도움쫌 주세요~
부탁드려요~ ^^;;;

지금 모델링을 해야되는데 난감한 상황입니다. ㅠ_ㅠ
형태가 쉽지 않아서요~
아래 그림처럼 불린처리하고 그 끝부분 마감을 동그랗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깔끔 하게 할 수 있을까요?
모아이는 안써봤는데, 그걸로 작업해야 할까요? ㅠ_ㅠ
도움쫌 주세요~
부탁드려요~ ^^;;;

이렇게 하면 되나요? 정확한 수치는 몰라서 ;;
전 무식한 방법으로 했습니다 -_-;;
일단 불린후 옵티마이즈 한번 주고 불린된 단면의 포인트 들을 정리후 (작은 폴리곤들은 형태에 지장이 가지 않는 선에서 Melt해서 큰 폴리곤과 합쳤습니다.)
그후 엣지 모드가 아닌 폴리곤 모드에서 베벨을 적당하게 주고 나서 다시 엣지모드에서 베벨을 서브디비전 값을 적당하게 줘서 라운드를 만들고나서 자연스럽지 않는 부분들을 나이프와 Melt로 조금 정리 해줬습니다.
원하시는 결과가 맞는지 모르겠군요 ㅎㅎㅎ;;
(안보이는 부분이 이상하길래 파일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