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런던에서 C4D 로 건축 모델링을 하는 학생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건물 모양이 좀 이리저리 꼬여있습니다 ^^;
볼륨을 이루는 뼈대 라인을 그리고 로프트로 3개의 볼륨을 만들어서 이런 형태를 얻었습니다.
3개의 다른 볼륨이 서로 겹치면서 만들어진 볼륨입니다.
문제는 그림에서 보시는바처럼(붉은 선 안의...), 두 면이 겹치는 부분이 부자연스럽다는 것인데,
어떤 명령으로 이 두 면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킬 수 있을까요?
예를 들면, 한 볼륨에서 두 방향으로 볼륨이 커지는 것 같은...연결.
라이노에서는 fillet 으로 부드러운 연결이 가능했던 것 같은데...

늘 고맙습니다.
런던에서 C4D 로 건축 모델링을 하는 학생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건물 모양이 좀 이리저리 꼬여있습니다 ^^;
볼륨을 이루는 뼈대 라인을 그리고 로프트로 3개의 볼륨을 만들어서 이런 형태를 얻었습니다.
3개의 다른 볼륨이 서로 겹치면서 만들어진 볼륨입니다.
문제는 그림에서 보시는바처럼(붉은 선 안의...), 두 면이 겹치는 부분이 부자연스럽다는 것인데,
어떤 명령으로 이 두 면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킬 수 있을까요?
예를 들면, 한 볼륨에서 두 방향으로 볼륨이 커지는 것 같은...연결.
라이노에서는 fillet 으로 부드러운 연결이 가능했던 것 같은데...

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