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환 & 연동
마야파일을 obj파일로변환하여 c4d에 불러왔을때 한쪽 면이어둡게 보입니다.
by
bakcon
posted
Apr 23,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 파일을 obj파일로 불러 왔는데 돌리는 면에 따라서 밝게 보였다가 어둡게 보였다가 하네요.무엇이 문제인지 해결책을 아시는분좀 알려 주세요 파일 동봉합니다.
Who's
bakcon
?
방황의 길 빛과 열만이 가득하다.
Prev
식판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식판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2009.04.23
by
그림자
시네마에서 만든 오브젝트를 플래쉬와 연동하기?
Next
시네마에서 만든 오브젝트를 플래쉬와 연동하기?
2009.04.22
by
에펙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샤이닝
2009.04.23 00:15
Files
첨부
(1)
X
•
뷰 화면.jpg
저는 파일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 잘 보이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혹시 어딘가에 설정이 잘못 잡힌걸까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bakcon
2009.04.23 06:33
랜더를 걸었을때 이상하다는 말이조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9.04.23 00:32
면이 몇개 뒤집어졌네요..
아마 모델링때 뭔가 이상이 생겼을듯 합니다.(면의 구성이 이상합니다.)
뒤집어진 면들 찾아서 맞춰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bakcon
2009.04.23 01:28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파티클 입자를 흔들리게 하고싶습니니다.
1
ㅋㅏㅊㅣ
2009.04.23 16:01
청첩장 같이 종이 접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개털
2009.04.23 15:35
Cloner Object에 맵핑할수 있나요?
2
jayegg
2009.04.23 11:29
식판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6
그림자
2009.04.23 10:59
마야파일을 obj파일로변환하여 c4d에 불러왔을때 한쪽 면이어둡게 보입니다.
4
bakcon
2009.04.23 00:06
시네마에서 만든 오브젝트를 플래쉬와 연동하기?
4
에펙
2009.04.22 21:24
시네마4D가 실행이 안되네요;;;
5
혀농
2009.04.22 19:34
HDRI 적용 하면 FRONT 카메라 적용이 안되요
5
손익상
2009.04.22 16:22
축구공 재질 질문드립니다
6
종헉
2009.04.22 15:57
웨이트 잡는 도중 궁금한 사항
3
샤이닝
2009.04.22 01:23
스플라인 조절 방법
2
스카
2009.04.21 22:51
(급)컨텐츠 브라우저 날벼락 도와주세요
8
재히
2009.04.21 19:54
업그레이드후 오브젝트가 이동이 안되네요.
5
이스라
2009.04.21 18:21
wrap 이란 메뉴가 어디에 있나요...??ㅠ
4
우후훗
2009.04.21 14:41
텍스트 모델링 질문입니다ㅠ~(제목수정)
4
착한어린이
2009.04.21 03:53
1562
1563
1564
1565
1566
1567
1568
1569
1570
1571
X
혹시 어딘가에 설정이 잘못 잡힌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