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매터리얼적용이 똑같이안돼요..
by
사야
posted
Apr 14,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걸 넣었는데 뾰죡뾰족한건 안나타나는데 왜그럴까요?
원래 매터리얼창에 있는거랑 실제로 적용하는거랑은 소소한 차이가 있어서 안되는건가요?;;
Who's
사야
까막눈캐릭터?
Prev
패턴 말들기요
패턴 말들기요
2009.04.15
by
두둥실
4d fans 꽃잎 모델링 질문입니다 ~
Next
4d fans 꽃잎 모델링 질문입니다 ~
2009.04.14
by
착한어린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길동
2009.04.14 15:56
Files
첨부
(1)
X
•
render_option.jpg
일단 디스플레이먼트의 개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디스플레이먼트는 맵소스의 화이트와 블랜간의 명암대비를 돌출을 표현하는것으로
일단 여러가지 속성이 필요합니다.
1. 파라미터에서는 적용이 안됩니다. 폴리곤으로 변환시켜주십시요.
2. 디스플레이먼트 속성상 면이 많아야 제대로 된 형태를 보여줍니다.
3. 면이 작다면 면을 더 쪼개 주시거나 중간쯤에 Sub-Poygon Displacement의 속성을 활성화 시킵니다. 아래 숫자가 쪼개는 갯수입니다.
4. 렌더옵션에서 해당 옵션이 활성화 되어 있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사야
2009.04.15 12:30
아~감사합니다..^^;; 정말 제대로 개념이 없거든요..ㅎ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사
2009.04.15 20:29
디스플레이스먼트 대략 프리뷰와 좀 다르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스먼트 쓸 때는 항상 디스플레이스먼트 채널에
Sub-Polygon Diplacement 옵션은 체크해 주세요.
그래야 메쉬를 더 분할시켜 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패턴 말들기요
2
두둥실
2009.04.15 03:35
매터리얼적용이 똑같이안돼요..
3
사야
2009.04.14 15:36
4d fans 꽃잎 모델링 질문입니다 ~
2
착한어린이
2009.04.14 15:20
나뭇잎 생성 point selection 지정후 cloner object에 종속?
4
형수님 밥은 주셔야죠
2009.04.14 12:28
뷰포트 백그라운드 컬러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2
현우종
2009.04.13 23:14
hide unselect 작동이 안되나요?
3
현우종
2009.04.13 22:48
vector to scalar AE라는게 플러그인인가여? 스크립트인가여?
3
마혀엉
2009.04.13 19:24
아래 사진처럼 그라데이션을 주고 싶습니다
9
죵이
2009.04.13 16:53
XPresso의 sample effector와 math 노드의 기능이 무엇인가요?
5
Nitro Boost
2009.04.13 15:25
HDRI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
1
혁이
2009.04.13 14:16
좌표축 이름 표시와 그림 표시가 안됩니다.
4
Gil33
2009.04.13 13:08
오브젝트의 컬러에 그라데이션을 줄수있나요?
2
아트모션
2009.04.13 12:54
phytools 에서 시뮬레이션 키값으로 전환하는 방법~
4
명상
2009.04.13 11:04
NetRender 를 하면 Xpresso가 안됩니다.
2
워니
2009.04.13 10:06
한오브젝트에서 다른오브젝트로 몰핑이 가능한가요?
1
영주달려
2009.04.13 00:5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1521
1522
152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