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와이어 렌더링 어떻게 해야할까여
by
가사라기
posted
Apr 10,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el render에서 outline 체크하면 넘 깨끗하게 나오고
edge체크 하면 깨진듯이 나오네요
Prev
추가 구매 문의 드립니다.
추가 구매 문의 드립니다.
2009.04.10
by
애니따랑
야간 아웃도어씬의 경우 건물들의 라이트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할...
Next
야간 아웃도어씬의 경우 건물들의 라이트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할...
2009.04.10
by
유재남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츄파춥스
2009.04.10 14:41
스케치 앤툰!!!!!
댓글주소복사
댓글
이단비 FCUK
2009.04.11 07:48
모델링은 시네마에서 하신건가요? 아웃라인만 우선 하시고 부족한 라인은 시네마에서 더 잡아주시면서 스케치앤툰 옵션에서 spline을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임포트한 오브젝트라면 edge 체크하면 삼각 폴리곤이 죄다 드러나긴 하지요..
임포트를 하더라도 MOI에서 깔끔하게 N-gon으로 넘기면서.. 추가적으로 라인을 더 표현해주고 싶은부분은 더 만들어주고 임포트합니다. 여기에서도 spline에 체크를 해주면 라인들도 나오게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가사라기
2009.04.13 15:49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해결됐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한오브젝트에서 다른오브젝트로 몰핑이 가능한가요?
1
영주달려
2009.04.13 00:53
렌더링 타임이 너무 길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ㅜ
4
정승호
2009.04.12 21:54
HTC모델링(바이진님) 소스중에 Disc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불꽃男子
2009.04.11 23:50
formula effector의 formula 항목 질문입니다.
3
Nitro Boost
2009.04.11 17:53
추가 구매 문의 드립니다.
1
애니따랑
2009.04.10 17:47
이런 와이어 렌더링 어떻게 해야할까여
3
가사라기
2009.04.10 14:15
야간 아웃도어씬의 경우 건물들의 라이트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할런지요..
2
유재남
2009.04.10 11:16
아이맥 뒷면 만들기
3
4차원
2009.04.09 21:11
뷰포트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나요?
3
현우종
2009.04.09 17:55
바디페인트 uv edit 메뉴에 있는 fit canvas to uv 활성화 방법??
2
Nitro Boost
2009.04.09 14:54
이상하게도 화면 작동이 안되네요..
3
박원석
2009.04.09 12:30
텍스트를 파티클로 으깨지도록 하는 방법이요
3
콩자반
2009.04.09 09:34
씨포딕 버전에 대해 질문좀 드릴께요!
3
기매지
2009.04.09 03:58
아래의 멀티패스의 depth맵에 관한 질문에 대해서 좀더 원론적으로 여쭤볼께요~
4
젤리장
2009.04.09 00:12
옷과 몸이 함께 움직이려면...
4
value
2009.04.08 22:0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1521
1522
1523
152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