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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
2009.04.08 09:38
렌더링을걸면 조명때문인지 무늬가 안보입니다.
yoonl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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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사
2009.04.08 10:21
저 안의 무늬가 반사에 의해 보이는 거면 반사되고 있는 환경을 돌려 보이도록 만들어야 할거 같구요.
스펙큘러에 의해 보이는 거면 스펙큘러 라이트를 이동하시던지 추가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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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onlong
2009.04.08 10:56
저무뉘는 라이노에서 오브젝트를 만든후 표면을 파내서 만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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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jin
2009.04.08 11:37
파진 들어간부분을 떼어내서 매터리얼의 칼라를 살짝 어둡게 해보세요..
원래 같은재질이더라도 어차피 3디상에서 좋은 이미지를 뽑기위해서 만드는거니깐요..안보이면 보이게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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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onlong
2009.04.08 13:53
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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